바니비비안:바니비비안 꽈베기니트예용-!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이번에 바니비비안에서 꽈베기니트 체험단을 모집했는데요
제가 원래 니트를 좋아하기도 하고 디자인이 딱 제스타일이라서 신청해봤었는데요.
운좋게 체험기회를 얻었어요 ㅋㅋㅋ


바로 요 니트예용 - !

루즈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내츄럴한게 딱 제가 좋아하는 핏이였어요 ㅋㅋ

니트가 각이 딱 잡혀있는 스타일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축 늘어뜨려지는 스타일이라서 더 이쁜거 같아요♥


바니비비안



꽈베기니트
가격 : 28,900원

http://banyvivian.co.kr/index.php?view=item&item=C426


색상은 제가 받아본 베이지와 블루색상 2가지가 있는데요.
블루색상도 매력적이라서 고민했지만 부드러운느낌으로 입고싶어서 전 베이지를 선택했어요 ㅋㅋ




그리고 또다른느낌-!
제 친구가 입은 핏이예요 ㅋㅋㅋ

저는 키가 큰편이고 친구는 키가 작은편이라
같은 옷이지만 느낌차이가 큰데요



 

니트가 조금 숏 스타일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아담한 제친구가 입으니까 니트가 별로 짧아보이지 않네요 ㅋㅋㅋ
바니비비안의 꽈베기니트임



요렇게 가운데 꽈베기무늬가 있으면서
양옆에 구멍이 살짝씩 있는 스타일이라서 안에 꼭 옷을 입어줘야해요.

이때는 안에 검은색 옷을 입어줘서 검은색이 살짝살짝 비치네요 ㅋㅋ
하지만 요런느낌이 오히려 멋스러운거 같아서 좋아요♥




요렇게 팔길이도 넉넉 ㅋㅋㅋ

요 꽈베기니트는 니트특유의 포근함이 있으면서
부해보이지 않는 니트라서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ㅋ




[ 꽈베기니트는 바니비비안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