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다래:참다래 보성그린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이번에 보성그린참다래를 시식해볼기회가 생겼는데요.
키위를 좋아하지만 이상하게 먹을기회가 잘 없었는데 이런기회가 생겨서 너무 좋아요 ㅋㅋ

특히 참다래는 영양소가 풍부해서 하루 2개의 키위로
비타민c,비타민e,엽산,마그네슘,칼륨등을 충분히 섭취할수 있다고 해요.


짠-!! 도착

한박스에 3kg으로
 2박스 총6kg을 받았어요^.^




요렇게 다래즙도 2pack 넣어주셨는데요.
생각보다 달콤한게 맛있었어요.




박스안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참다래들 ㅋㅋ




ㅋㅋ 잘생겼죠???

참다래는 10월말에서 11월중순에 수확하기때문에
지금은 햇과일로서 후숙이 덜된상태이기때문에 단단할때 먹으면 신맛이 강하다고 해요.




아직은 단단한게 후숙이 덜된상태라서 다시비닐로 싸서 5일동안 숙성시켰어요.
참고로 빨리 후숙시키고 싶다면 참다래와 함께 사과를 조각내어 넣어두면 빨리 후숙이 된다고 해요.




일주일 숙성후의 참다래예용 ㅋㅋ
적절하게 다 익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보성그린참다래


요렇게 꾸욱- 눌러보면되요 !

이렇게 눌렀을때 살짝 말랑해졌다면
먹었을때 딱 맛있는거 같아요 ㅋ




5일정도 후숙시키니까
적절하게 말랑해져서 까먹기도 좋았어요.
그냥 칼로 슥슥ㅋㅋㅋㅋ




보이시나요.
과즙이 정말 ㅋㅋㅋㅋ

방금먹고왔는데요 침이 주르륵 -




이렇게 한입 베어물면 과즙이 뚝뚝 -
맛도 새콤달콤한게 정말 맛있어서 먹다보면 3-4개는 후로록 먹게되요 ㅋㅋ

신맛을 좋아하시면 숙성을 조금만시키고 단맛을 좋아한다면 숙성을 오래시키면 될거 같아요.
전 단맛이 좋아하는데 5일 정도 숙성시키니까 딱 이였어요 ㅋㅋ



[ 참다래는 aT 농수산물유통공사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