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블룸:어블룸 치마레깅스예용- ㅋㅋ

안녕하세요 어블룸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에 어블룸의 어블룸엔젤로 뽑혀서 활동하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매주 어블룸 엔젤의 옷들을 받아보게 됐어요.

그럼 처음으로 받아본 어블룸엔젤상품은???


짜잔- ㅋㅋㅋ
큼지막한 택배가 도착했어요.




정성스런 손편지와 센스있는 행운의1달러까지 ㅋㅋㅋ
포장부터 곱고 너무 이뻐요♥


이번에 제가 받은 2가지 옷중에 먼저 소개해드릴옷은!?

 

이쁜 치마레깅스예요

이렇게 겉으로 보면 치마따로 레깅스따로 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붙어있는 한옷이라는거 !! ㅋㅋ




이렇게 치마에 프릴장식이 있어서
입으면 발랄한느낌이 나는게 좋아요 ㅋㅋㅋ
치마레깅스



밴딩도 짱짱해서 완전 편해요 ㅋㅋㅋ
굳이 치마랑 레깅스 따로 입을필요없이 한번에 쏙- 입으면되니까 간편♥

개인적으로 치마스타일이 이런지라
발랄하고 귀엽게 코디하면 더 이쁜거 같아용



 




 
울스판100%라서 따뜻하기도 따뜻 ㅋㅋㅋ
편해서 올 겨울 쉽게쉽게 많이 입어질거 같기도 하구요.

요거 챠콜색상도 있던데 챠콜,블랙 모두 매력적-♥

 

 

 [ 치마레깅스는 어블룸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