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네일:안나수이 네일 2가지컬러를 사용해봤어요^.^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안나수이.. 제가 안나수이를 처음접한건 안나수이400 립스틱을 사용하고부터인데요.

처음에는 이쁜 겉모습에 반했었지만
사용후부터는 이쁜발색에 반해서 지금까지 쭈욱- 애용중 !
특히 안나수이 특유의 이쁜 케이스덕분에 친구생일선물로 종종애용하고 있어요 ㅋㅋㅋ
그렇게 오랜기간사용한 안나수이지만 네일제품은 한번도 사용해본적이 없었는데요.

마침!! 이번에 안나수이에서 새롭게 나온
'안나수이 드레스업 네일'을 체험해볼기회를 얻었어요^.^♥ 
 

 


짠- 도착 ㅋㅋㅋ

역시 안나수이-! 케이스부터
나 안나수이야! 라는 오로라를 풀풀풍기고있네요.



 


제가 받아본 색상은 904호 210호예요.

아직은 오픈하기전에는 색상을 알수없어서
 어떤색상이 나올까??? 두근두근 ㅋㅋ



 


이번 안나수이 네일의 이름이 드레스업인이유!!
이 사진에서 느끼셨듯이 네일용기가 드레스처럼 디자인되있어요.



 


요렇게요-♥

완전 이쁘죠??? 디자인 너무 특이하면서 이쁜거 같아요.
어떻게 이런 아이디어를!!



 


안나수이 드레스업 네일칼라 N  - 210호
용량 : 8ml
정가 : 19,000원



 


브러쉬가 탄력적인게 발림성이 좋아요.
맨날 3천원짜리 네일만쓰다가 역시 비싼게 좋네 ㅋㅋㅋㅋ 라는 생각



 


2번바른상태예요.
1번만바르니까 좀 부족한느낌이예요.

개인적으로 좀 진한색상이라서
손톱보다는 발톱에 바르는게 더 이쁠거 같아요^.^

여기서는 잘 표현이안됐지만 네일에 펄이가득~



 


안나수이 드레스업 네일칼라 N - 904호
용량 : 8ml
정가 : 19,000원



 

 


처음봤을때 요색이 그닥이뻐보이지 않았는데요.
요거 사용해보면 볼수록 매력있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보라색보다 요색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하니까 레드색상이랑 같이매치하면 이쁠거 같아요♥



 


요 색상역시 전체적으로 은은한펄이 가득-!

그리고 사용하면서 느낀점이
다른네일제품들보다 훨씬 빨리 마르는거 같아요.

이런거 할때 가만히 못있어서 네일을 망치곤하는 저에게는 반가운효과였어요 ㅋ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