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이번에 잇츠뷰에서 아샤쥬얼리 체험단을 모집했는데요.
제가 당첨되서 아샤쥬얼리의 귀걸이와 목걸이set를 체험해보게됐어요 ㅋㅋ

 


짜잔-!! 도착 ㅋㅋㅋ
이쁜 손거울도 함께넣어주셨어요.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오픈-!!

아샤쥬얼리ㅋㅋ아샤주얼리^^

 


완전 블링블링 ㅋㅋㅋ

재거 받은 쥬얼리는 아자흐S인데요.
생각보다 꽃장식이 앙증맞은게 귀여웠어요♥



 


가운데 박혀있는 큰 큐빅과 그 주위에 박혀있는
작은큐빅들이 어우러져 더욱 반짝반짝한 느낌이예요^.^



 



크기가 너무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은게 귀여워요 ㅋㅋㅋ
마치 귀에 꽃송이가 앉은듯한느낌???

그럼 다음포스팅때는 좀더 자세한 착용샷 보여드릴께요-!
기대해주세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