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머낙스:써머낙스 체지방분해제예용 슬림센스에서 지원받은
안녕하세요 슬림센스 서포터즈3기 퀴어예요-!

저번포스팅에도 말씀드렸듯이 슬림센스 서포터즈로서 지원받은
다이어트보조제 써머낙스를 복용하고 있어요.

저번 포스팅에 써머낙스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2011/11/30 - [리뷰/뷰티] - [슬림센스] 체지방분해제 써머낙스(Thermonex)


그래서 이번포스팅때는 써머낙스의 복용느낌에 대해서 말해드릴까해요 ㅋㅋ

일단 써머낙스를 처음받았을때는
하루에 몇번? 몇알씩? 먹어야할까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제일 정확한방법은 구매싸이트에서 찾아보는것!!
이라는 생각에 슬림센스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니 역시나 복용용량이 나와있더라구요.


 

써머낙스는 하루에 3알씩 2~3번 복용하고
처음 드시는 분들은 2알씩 하루2~3번 복용권장!

그래서 전 써머낙스를 처음복용하는거니까
첫날에 점심때2알, 저녁때2알 이렇게 복용했어요.

그런데!!!!

이상하게 그날밤 아무리해도 잠이 안오는거예요.;;;
심장이 두근거린다 하는 심계항진 증상은 없지만 이상하게 눈이 말똥말똥.!!
결국 그날 밤을 꼴딱새고 아침에 출근을했어요.
밤새 한숨도 안잤기때문에 일할때 잠이 올법도 한데 신기하게 잠이안오더라구요.;;

결국 첫날 써머낙스를 먹고나서 1주일간 복용을 하지않았어요.
첫날에 느꼈던 자고싶은데 잠이안오는기분이 싫었거든요.



하지만!!
이 주체할수 없는 식욕폭발!!!


제 스스로 조절할수 없음을 느끼고는 다시 써머낙스를 찾게됐는데요.
처음에 먹었던 용량이 저한테 과용량이었다고 생각되서




아침,점심,저녁 매 끼니때마다 한알씩 먹어봤어요.
다른분들은 어떨지모르겠지만 저한테는 이용량이 딱 맞더라구요.

이렇게 먹으니까 밤에 잠 안오거나하는 증상도 없고
식욕도 없어져서 간식거리도 안먹게됐어요.


 


제가 예전에 식욕억제제를 병원에서 처방받아 먹은적이있었는데요.
한달쯤 먹다가 심계항진과 손떨림 불면증상이 너무 심해져서 복용을 중단한적이있거든요.

써머낙스는 초반에 불면증상을 느꼈던거 빼고
(이것도 용량을 줄이면서 없어졌죠.)
특별히 느껴지는 부작용이 없어서 좋은거 같아요.

약이 좀 순하다라는 느낌이예요^.^


이상 써머낙스의 복용느낌이였구요.
다음포스팅때 좀더 자세한 복용후기로 찾아올께요^.^



[ 써머낙스는 슬림센스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