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스커트:니트스커트 치치밍에서 처음으로 선택한아이!

안녕하세요  치치밍 서포터즈 퀴어예요-!

이번에 치치밍에서 처음으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멀살까.?? 고민했는데요.
처음에는 가볍게 기본스타일을 사자라는 생각으로
니트스커트를 구입했어요.!!


바로 요 니트스커트!!

색상은 그린,블랙,브라운 요렇게 3가지색상이있었는데요.
그린과 블랙색상 중에 엄청고민하다가 블랙선택했어요!




평소에 골반이 큰편이라서 하의싸이즈를 크게입는편인데요.
니트스커트 싸이즈가 프리싸이즈로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잘 안맞으면 어쩌지 하는 불안감도 있었는데요.
입어보니까 그런걱정이 싹-- ㅋㅋㅋ

허리부분이 밴딩으로 되있어서 짱짱하게 잘 늘어나고
그렇다고 쪼이는 느낌도 없고 편했어요!!^.^


이렇게만 보면 요 니트스커트가 그리 롱한느낌으로 보이지 않는데요.



사실은 요렇게 하이웨스트스타일의 스커트라는거 -!!

그래서 위로 좀 더 올려서 입으면 스커트길이가 짧아지고
위로 좀 내려서 입으면 스커트길이를 길게 연출할수 있다는 다양성이 ㅋㅋㅋ
치치밍



 


스커트가 h라인으로 좀 붙는스타일이라서
여성특유의 곡선을 더 부곽시켜주는거 같아요 ㅋㅋ

일명 S라인?? ㅋㅋㅋ




그리고 빠질수 없는 요 니트스커트의 매력!!

이렇게 스커트에 입체적이 무늬들이 들어가면서 고급스러운느낌이 물쒼-ㅋㅋ
기본스타일의 스커트지만 요런 디테일이 스커트의 수준(?)을 좀더 높여주는거 같아요!!

 

 

 

[ 니트스커트는 치치밍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