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털무스탕자켓:양털무스탕자켓 비비드레스에서 보자마자반한 ㅋㅋ
안녕하세요 비비드레스 서포터즈3기 퀴어예요-!

이번에 비비드레스 업댓제품들을 구경하던중에
단연 돋보이는 자켓이있었는데요.


바로 요 양털무스탕자켓-!!

처음 보자마자 따뜻해보이면서
시크한느낌에 반해서 구입했어요 ㅋㅋ




처음받자마자 우왕- 하면서 입어봤는데요.
그냥 볼때보다 입으니까 핏도 더 살고 이뻐요 ㅋㅋ

무스탕자켓자체가 스타일리쉬하게 빠져서
특별한거 없어도 요 자켓하나만 걸쳐주면 스타일 up!!

게다가 입으니까 후끈후끈할정도로 따뜻했어요 ㅋㅋㅋ
보온성 쫭- !!




그럴수밖에 없는게 요렇게 무스탕자켓안에 전부 양털로 되있어요!
몸통부분뿐만아니라 팔부분등 안쪽이 전부 양털로 덥혀있어서 완전 따뜻따뜻 ㅋㅋ




제 친구도 이쁘다고 입고 사진찍었는데요.
저도다 더 잘 어울리네요 ㅜ.ㅜ...




마음에 든다며 요 무스탕입고 계속 셀카삼매경 ㅋㅋㅋ

자켓밑단의 벨트는 채우지않아도
요런식으로 자연스럽게 늘어뜨리니까 멋스러운느낌이예요^.^


비비드레스


 

친구가 이거 입어보고 얼마냐고 물어서 10만원이라고 답해주니까
생각보다 완전 싸다면서 ㅋㅋㅋㅋ

 




요런식으로 클로즈해서 입어주면 더 강력해지는 보온성ㅋㅋ

안쪽이 전체적으로 양털로 되있는 스타일이라서
안에옷을 두껍게 입어주면 옷이 잘 안들어가서 얇은소재로 입어줘야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 춥지않아요 ㅋㅋㅋ 완전 강철방어!!

오픈해서 입는건 클로즈해서 입건 그 나름대로의 멋이있는거 같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픈해서 입는게 더 마음에 들었어요.




뒤에 카라부분은 이렇게 골지소재로 디자인되있는데요.
요런 하나하나의 디테일이 요 무스탕자켓을 더 빛나게 해주는거 같아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