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렛:트리플렛 진주목걸이예용 ㅋㅋ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이번에 트리플렛에서 체험단을 진행했는데요.
제가 찜한목걸이가 당첨되서 체험기회를 얻었어요!


일단 포장부터 완전이쁜 ㅋㅋㅋㅋ
선물받는 느낌이예요. (아 선물받은거 맞나요?? ㅋㅋ)




바로 착용샷-!!

심플한스타일의 목걸이지만
가운데 진주장식이 포인트가되면서 이뻐용 ㅋㅋ




가격도 요정도면 착하게나온듯 ㅋㅋㅋ




요렇게 은은하게 이쁜게 여성스러운느낌이 물씐- ㅋㅋㅋ
시원하게 파진 브이넥옷이라서 목걸이 없었으면 허전할뻔했어요 ^.^
작은진주장식이 앙증맞은




이렇게 블랙색상의 옷이랑 매치하니까 고급스러운느낌인데요.
역시 블랙과 골드의 조화가 이런느낌살리기에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퍼랑 같이 매치해도 이쁘죠?? ㅋㅋ

진주목걸이가 깔끔한게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라서
쉽게쉽게 코디할수있었던 목걸이였어요^.^




[ 목걸이는 트리플렛에서 지원받았어요^.^ ]
http://www.triplet.co.kr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