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ver21:forever21 야상자켓이예요. 가격대비 완전 좋아용 ㅋㅋㅋ
안녕하세요 forever21 포에버걸9기 퀴어예요-!

제가 포에버걸이 되면서 가장 먼저구입한것이 오늘 소개해드릴 야상자켓인데요.
처음보자마자 여러가지로 활용도가 높을거 같다라는 생각에 선택하게 됐어요.
포에버걸 11월미션을 위해서였기도 했구요^.^

 


바로 요 야상자켓 ㅋㅋㅋ

이 야상을 받기전에는 저렴한가격때문에 질이떨어지지않을까?? 라는 걱정을했었는데요.

받고나서는 그런걱정이 싹- ㅋㅋㅋ
가격대비 최곤거 같아요 !!
forever21


 


옷이 이쁘면서 편해서 요즘 정말 자주입고 있어요 ㅋㅋ

야상자켓이 루즈한 스타일이지만 웨이스트라인에 드로스트링이
들어있어서 좀더 슬림한스타일로 조절이 가능했어요.



 


후드부분에 풍성한털이 보기만해도 따뜻 ㅋㅋㅋ




 

그리고 후드는 요렇게 지퍼형식으로 쉽게 탈부착이되서
그때그때 원하는스타일에 따라 뗐다 붙였다 할수 있어요 ㅋㅋ
forever21야상자켓^^
개인적으로 후드를 떼내서 입는게 더 마음에 들어서 주로 후드없이 입고있어요.


 

 


Drawstring Utility Removable Hood 자켓
가격 : 55,800원 -->  39,000원

https://www.forever21.co.kr/Forever21/ProductView.aspx?Category=Style_easycasual&ProductId=2081259329


이렇게 클로즈해서 입으니까 좀더 보이쉬한느낌 ㅋㅋ



 


안쪽에는 요렇게 깔끔하게 처리되있어요.
근데 생각보다 얇아서 한겨울까지는 못입을거 같아요.

딱 초겨울용 정도!



 


소매길이도 넉넉하게 길어서 마음에 들어요 ^.^
제가 팔이 좀 길어서...ㅋㅋ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자세히보니 주머니가 한곳에 2군데나 있네요.
요런 디테일함! 좋아요 ㅋㅋ
forever21의디테일함!


 


요 야상 곳곳에 은근 요런 지퍼장식이 많아요 ㅋㅋ
그래서 더 멋스러운!




 


이번에는 후드를 떼내서 라쿤퍼를 어깨에 걸쳐서
좀더 고급스러운느낌으로 코디해봤어요ㅋㅋ

캐쥬얼하거나 여성스러운스타일!!
두스타일 다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유용한 야상자켓이예요^.^




[ 야상자켓은 forever21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