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에버21:포에버21 헤어클립이예용 장미모양이라서 러블리~
안녕하세요 포에버21 포에버걸9기 퀴어예요-!

포에버21은 옷도 옷이지만 이쁜악세사리들이 너무 많아서
구경하다보면 어느새 장바구니에 수북히 담아놓는 저를 발견하곤 하는데요 ㅋㅋ
이번에도 참고참다가 저렴한가격에 반해서 헤어클립 추가로 구입했어요


먼저 살짝 맛배기 착용샷 -!
ㅋㅋ 이쁘죠??? 




제가 구입한 헤어클립은 이렇게 블랙,연핑크 set상품이였는데요.

제가 구입한 색상외에도 블랙&화이트, 블랙&진핑크,
핫핑크&진블루, 레드&퍼플, 연핑크&연핑크색상이 있어요 ㅋㅋ

포에버21


머리에 꽃달자마자 소녀감성이 물씐- !
포에버21
헤어클립크기가 조금 작은감이 있었는데요.
요렇게 두개 같이꽂으니까 딱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요 꽃헤어클립2개가 1,500원밖에 안해요!!
완전 저렴 ㅋㅋㅋㅋ

너무저렴해서 옷사는김에 하나 덤으로 받았다는 느낌??




요렇게 집게타입으로 되어있어서
머리스타일의 손상없이 머리에 꽂을수있어요 ㅋㅋ




요렇게 반지스타일로 연출해봤는데요.
괜츈 ㅋㅋㅋ

오히려 꽃이 많이크지않아 적절하게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ㅋㅋ




또 다른스타일 -
코사지스타일로 연출해봤어용 ㅋㅋㅋ



[ 헤어클립은 포에버21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