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에버21:포에버21 페도라모자예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포에버21 서포터즈9기 퀴어예요^.^

제가 평소에 cap보다는 hat을 좋아하는편인데요.
포에버21 온라이샵에서 찾아보니 은근 hat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포에버21온라인샵에서 hat하나 구입했어요 ㅋㅋ


바로 요거 -!
심플한느낌이 드는 페도라예용 ㅋㅋ




착용샷- ㅋㅋㅋ

전 요런hat들은 머리에 살짝 써주는게 이쁘더라구요.
촘촘한 체크무늬가 클래식한느낌이예용 ㅋㅋ




전체코디샷 -!

페도라의 색상이 무난한색상이라서
어떤코디에든 쉽게 코디가 가능했어요 ㅋㅋㅋ

여기서 같이 코디한 회색티도 이번에 포에버21에서 구입했어요 ㅋㅋ
( 요 티 완전마음에 들어서 요즘 자주입고 다녀요. )
2011/11/27 - [리뷰/패션] - 포에버21 그래픽티 후기





요 페도라가 중성적인 느낌이라서
쓰고있으면 약간 보이쉬한느낌도 들어요 ㅋㅋ

그리고 가격도 완전저렴!! 만원쪼금넘어요
요 페도라를 선택한이유중에 가격적인이유도 꽤 컸어요 ^.^







 [ 페도라는 포에버21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