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머낙스:써머낙스의 체지방분해제예요 ㅋㅋ
안녕하세요 슬림센스 서포터즈3기 퀴어예요-!

슬림센스는 미국 다이어트 보조제, 종합 영양제싸이트인데요.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다이어트 보조제들이 많아서 유용하고 희귀한싸이트예용 ㅋㅋ
체지방분해제 써모낙스

* 슬림센스에서 취급하는 브랜드들이예요.



일단! 이번에 제가 서포터즈로서 받아본제품은!?


써머낙스예요-!
주요 효능으로는 지방분해, 식욕억제, 수분제거, 근육보존이 있는데요.

써머낙스에서 제가 가장 기대하는 효과는
지방분해, 근육보존, 식욕억제예요 ㅋㅋ




써머낙스의 성분표예요.
사실 이렇게 봐도 잘 모르겠네요.;; ㅋㅋ


써머낙스(Thermonex)

제조사 : BSN.Inc
원산지 : 미국
용량 : 120캡슐
 
상품가 : 73,000원

http://www.slimsens.com/product/index.php?mode=product_info&item=1072


써머낙스 특징 및 효능으로는
불 필요한 지방을 분해, 신진대사 촉진, 에너지 증가
식욕억제로 인한 날씬한 몸매 유지, 근육을 최대한 보존이 있어요.



 


써머낙스는 요렇게 알약으로 생겼는데요.
조금큼지막한감이 있지만 캡슐로되어있어서 쉽게 꿀꺽 삼킬수있어요.

써머낙스는 하루에 3알씩 2~3번 복용하고 
처음 드시는 분들은 2알씩 하루2~3번 복용하라고 하는데요.
운동/식사 30분전에 복용권장하고 있어요.




투명해서 안에 내용물이 훤히보이는데요.
꼭 섬유소같다는 느낌 -!

먹을때 살짝나는 냄새가 좀 별로였지만
금방 꿀꺽 삼킬꺼니까 별 문제는 없었어요 ㅋㅋㅋ


그럼 다음포스팅때 복용후기 기대해주세요^.^♥
날씬한 몸매를 위하여!!




[ 써머낙스는 슬림센스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