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섀도우:크림섀도우 로트리에서 신제품이 왔는데요 ㅋㅋ


안녕하세요 로트리 퍼플레이디1기 퀴어예요-!

이번에 받아본 로트리 신상품은!
로트리 아이홀릭 샤인 크림섀도우(4호 플럼와인,5호 스모키카키)
그리고 펄글로스와 폼클렌징이예요 ^.^





아이홀릭 샤인 크림섀도우(5color)

정가 : 24,000원
용량 : 4g


일단 오늘은 로트리 아이홀릭 샤인 크림섀도우를 먼저 소개해드릴께요!
이런식으로 케이스에 컬러가 표시되어있어서 구분하기편해요.




제가 받은색상은 4호 플럼와인,5호 스모키카키
요렇게 뒤집으면 금방색상표시가 나기때문에 쉽게쉽게 찾아서 바를수 있어요.

용기도 보라색의 엔틱한게 이뻐용 ㅋㅋ




로트리 크림섀도우는 5색상이 출시됐는데요.
제가 받은색상외에 다른색상들도 매력적인거 같아요 ㅋㅋ




용량은 각4g으로 꽤 넉넉한편이라서
두고두고 오래쓸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사용후 내용물이 마르지 않도록
반드시 뚜껑을 닫아 보관해줘야한다는거!!!



그럼 이제 직접 눈에 발색해볼께요^.^

일단 사용전에 파우데이션까지 한상태예요-!




5호 스모키카키 발색모습이예요.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눈에 바르면 스모키화장의 느낌이 물씐- ㅋㅋ
카키컬러에 골드빛이 느껴지면서 고급스러운발색이 나오는거 같아요 ^.^

약간 다운된색상이라서 눈에 바르면 눈매가 그윽해져용 ㅋㅋ




 4호 플럼와인 발색샷이예요.

발랐을때 발색력은 좋은편이라서 소량으로도 쉽게 발색됐어요.
발랐을때 강약을 조절하거나 덧바르면서 그라이테이션을 할수있어요.



 
크림섀도우를 발랐을때 발림성이 부드러운게 좋았어요.

섀도우는 발랐을때 펄감이 크면 저렴해보이는 느낌인데요.
요 크림섀도우는 펄입자도 작아서 세련된이미지연출이 가능해요 ㅋㅋ



 

 [ 크림섀도우는 로트리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