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방울목걸이:물방울목걸이 키씽유에서 주문한 악세사리들이예용
안녕하세요 키씽유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저번포스팅에 이어서 키씽유에서 주문한
 나머지 악세사리들을 소개해드릴께요 ^.^ㅋㅋㅋ


블링블링 브레이슬릿 -!

처음보자마자 개성적이면서 눈에 튀는스타일로 끌렸던 아이인데요.

실제로 받아보니 역시나!!!
블링블링한게 너무 이뻐요 ㅋㅋㅋ
물방울목걸이ㅋㅋ



아- ㅋㅋㅋ
완전 자체발광 아몰레드 !

팔찌는 총5줄에 한set인데요.
요렇게 저처럼 한꺼번에차도 이쁘지만 몇개씩 나눠서 차도 이뻐요♥
친구랑 나눠껴도 될듯 ㅋㅋㅋ





블랙바탕에 큐빅이 큼지막하게 박혀서 화려한느낌인데요.
그래서 그런가 요 팔찌를하면 팔목이 가늘어보이고 하예보이는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선택한 물방울목걸이-!

언발란스하게 달려있는 물방울이 이뻐서 선택하게 됐는데요.
요 목걸이는 실버,골드색상 2가지로 나온아인데요.
전 실버색상으로 선택했어요 !





현재 키씽유에서도 5차로 재입고될만큼 인기있는데요.
이렇게 직접보니까 왜그런지 알거 같아요!

목걸이가 은빛으로 반짝이는게 굉장히 고급스러워보여요 !!




쇄골을 따라 내려오는 선과 물방울장식이 우아한느낌이예요.
엄청화려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은은하게 이쁜이미지예요 ^.^♥

둥글게 빠진 곡선이 여성미를 좀더 up up!!




[ 팔찌와 목걸이는 키씽유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