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씽유:키씽유 블링블링 반지들을 주문했어요
안녕하세요 키씽유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서포터즈로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그동안 키씽유에서 찜해놨던 아이들을 주문했는데요.

전부 너무 이뻐서 이중에서 고른다고힘들었어요 ㅋㅋㅋ
그럼 이번에 제가 주문한 악세사리들을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께요^.^


먼저 빈티지반지 -!

언듯보면 심플해보이지만 자세히보면 은근디테일한반지예요.
세세하게 세겨진무늬들이 엔틱한느낌도 들구요.

다운된컬러랑 광택이없는 스타일이라서
 빈티지한느낌이 물씐-ㅋㅋ




마냥 무늬만 새겨진스타일이 아니라
톤다운된 큐빅들이 부분부분박혀있어서 더 이뻐요♥



 

 

반지사이즈도 11호, 13호로 나눠져있어서
사이즈에 맞춰서 낄수있어요 ㅋㅋ




이런식으로 블랙의상에도 잘 어울려요.

과하지않아서 어디에서나 자주손이가는 아이예요 ㅋㅋㅋ
심플하지만 은근 포인트가 되요^.^♥




그리고 2번째로 선택한 반지-!

블링블링한 큼지막한 큐빅들이 박혀있는반지예요 ㅋㅋ
바로전에 소개해드린반지와는 사뭇느낌과 스타일이 많이다르죠?? ㅋㅋ




반지하나만으로 단연 존재감이 돋보이는 아이예요 ㅋㅋ
화려한스타일이라서 손에 요거 단독으로 해줘도 포인트는 충분해요.

그렇다고 커서 투박해보이냐??
젼혀 그런느낌은 아니예요 ㅋㅋ 오히려 실버의느낌으로 고급스러워보여요 ^.^





블링블링 이쁘죠?? ㅋㅋ
어느손가락에껴도 이쁘게 잘 어울려서 좋아요 ♥




그리고 요 아이의 또다른 큰 장점!!
키씽유
바로 새끼손가락을 제외한 모든손가락에 낄수있다는 점이예요 ㅋㅋ
반지를 끼는 링부분이 손가락 굵기에 맞춰서 늘어나거든요-!
(새끼손가락은 끼니까 헐렁해서 안되겠더라구요 ㅋㅋ)




[ 반지는 키씽유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