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에버21:포에버21 그래픽티예용 ㅋㅋ 나머지도 곧 소개해드릴께요^.^
Graphic - T


안녕하세요 포에버21의 포에버걸9기 퀴어예요-!

포에버걸로 지급받은 적립금으로 멀살까 고민하다가 몇개질렀는데요.
야상,티셔츠,모자등 골고루 구입했어요 ㅋㅋ

그중에 오늘 먼저소개해드릴 아이템!!
포에버21 그래픽티셔츠예용-^.^




옷이 몸에 완전 핏되는 느낌이아니라
살짝 루즈하면서 스타일이라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ㅋ

길이감도 적당했지만 전 안에 넣어입는게 더 이쁜거 같아서
요렇게 코디해봤어요 ㅋㅋㅋ




요 티의 또 다른매력은 옷의소재가 그냥 면티셔츠가아닌
짜임이있는 느낌의 소재라는것!!

그리고 이런소재라서 옷이 몸에서 자연스럽게 떨어져 핏이나오는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요렇게 라쿤퍼를 같이 코디해주니
한층 더 고급스러고 여성스러운느낌이 나는것 같죠??

한층 더 포근한느낌 ㅋㅋㅋ





포에버21의 큰장점!!
사이즈가 다양하다는점인데요 ㅋㅋ

역시 요 티역시 S,M,L 요렇게 다양게 사이즈가 나와있어용-!




요렇게 블랙무스탕안에 입어도 이쁘죵 ㅋㅋ
티의 색상이 그레이컬러라서 블랙이랑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겨울에는 특히 블랙색상이 손이자주가는데요.
앞으로도 이런식으로 자주입혀질거 같아요.




그건 그렇구..
 대구에도 포에버21매장 생겼으면 좋겠어요ㅜ.ㅜ



[ 그래픽티는 포에버21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