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쿤퍼:라쿤퍼 비비드레스의 고급스러운 라쿤퍼예용 ㅋㅋ

안녕하세요 비비드레스 서포터즈3기 퀴어예요-!

정말 겨울에 빼놓을수 없는!!
겨울에만 할수있는 아이템으로 퍼를 꼽을수가있는데요.

안그래도 퍼제품하나 구입해야지 했는데
마음에 쏙 드는 퍼를 발견!! 구입했어요!

 


빠른속도로 도착한 퍼-!
보기만해도 복실복실 부피감이 느껴져요



 


그리고 같이온 사은품 ㅋㅋ

원래는 특정제품을 사야지 주는 아이템인데
제가 서포터즈라서 그런가 특별히 요걸 끼워주셨어요^.^♥



 


먼저 이렇게 어깨에 걸쳐봤는데요.
진짜 퍼의 매력이란 ㅋㅋㅋ 이런거 같아요

평범한 스타일을 순식간에 럭셔리모드로 바꿔버린 ㅋㅋ



 


다양한 각도로 요렇게 저렇게 ㅋㅋㅋ
혹시나 떨어지지 않을까 라는 걱정을 하실수도 있는데요!
그런 걱정 필요없어요 ㅋㅋㅋㅋ




 

퍼 안쪽에 보면 요렇게 집게가 있어서
퍼를 고정시킬수 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안쪽까지 퍼로 되있지는 않은데요.
요런점때문에 오히려 눈에 착용했을때 까끌거리지않고 자극적이지 않아요 ㅋㅋ



 


요렇게 머플러처럼 목에 둘러도 이쁜 ㅋㅋㅋ
근데 마냥이쁜게 아니라 라쿤퍼라그런지 굉장히 따뜻해요♥
비비드레스^^
패션과 보온을 모두 잡은ㅋㅋㅋ



 


또 이렇게 가방에 달고다니면 색다른매력이 ㅋㅋㅋ
너구리 한마리 데리고다니는 느낌이예요.

중간중간 손 심심하면 쓰담쓰담하는데 부드러운게 기분좋아용-♥



 


퍼 하나만으로 기존의 롱자켓이 완전 새로운옷이 된느낌??
비비드레스
특히 요 퍼는 어디든 탈부착이 가능하니까
언제든 기존옷에 새로운느낌을 불어넣을수 있는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여기서 입은 자켓도 비비드레스에서 구입한거예요 ㅋㅋ
2011/11/14 - [서포터즈/비비드레스 3기] - 비비드레스 롱자켓 후기



 


요렇게 캐쥬얼한스타일이도 의외로 잘 어울리더라구요.
보기만해도 포근한 ㅋㅋㅋ



 


제가 살때까지만 해도 요 라쿤퍼가 있었는데요.
지금보니까 비비드레스에서 품절된거 같아요.;;;

대신 제 라쿤퍼가 좀 풍성한느낌이라면
새로올라온 라쿤퍼제품은 조금 미니사이즈?? ㅋㅋ

그 미니사이즈 보실려면 요기 클릭하세요^.^▼
http://www.vividress.com/Front/Product/?url=Product&product_no=23SELFAA0010183&main_cate_no=AO000000&display_group=1



 


꼭 여우꼬리같죠? ㅋㅋㅋ
요 아이는 정말 자기가 스타일링하기나름인거 같아요 ㅋㅋ



 


그외에 다양한 연출 ㅋㅋㅋㅋ

요 라쿤퍼는 왠지 들고있으면 계속 쪼물딱쪼물딱거리면서
이리바꾸고 저리바꾸고 싶어져요 ㅋㅋ

비비드레스 라쿤퍼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