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원피스:니트원피스예요. 리본잼에서 받은 니트원피스예용 ㅋㅋㅋ
knit ops


안녕하세요 리본잼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에 리본잼에서 받은 니트원피스예요 ㅋㅋ 어딘가 익숙한제품이다했더니!
제가 저번에 한번 포스팅했던 리본잼제품이였어요.
제가 포스팅했던걸 보시고 신경써서보내주신듯 해요.^.^




요게 원피스라고는 하지만 저한테는 그냥 롱니트..ㅋㅋ
근데 키가 좀 작으신분은 니트원피스로 입어도 될거같아요.


리본잼

 


가격이 착하게 나왔다했더니
한정수량 기획아이템이래요 ㅋㅋ




요렇게 앞보다는 뒤가 좀더 긴 언발란스 스타일이예요.

두께도 너무 얇지도 않고 두껍지도 않아서 편히입기에 좋았어요.




요날은 왠일인지 햇살도 좋고 따뜻해서 단독으로 입었는데요.
요 차림에 아웃터만 걸쳐주면 코디끝 ㅋㅋㅋ




요렇게 라쿤퍼랑 같이 코디해주니까
더욱 포근한 느낌♥

니트원피스가 기본스타일이기도 하고
색상도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운색상이라 코디하기 더 편했어요 ㅋㅋ




요렇게 목파짐도 적당하고
니트의 짜임도 촘촘해서 퀄리티가 너무 좋았어요.

리본잼은 요런점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퀄리티는 받아볼때마다 느끼지만 항상 믿을수 있다는거!




색사은 요렇게 4가지가 있는데요.
제가 받은 베이지색도 이쁘지만 레드도 좀 끌려용 ㅋㅋ




[ 니트원피스는 리본잼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