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레스:비비드레스 양가죽 토트 크로스백이예용- 완전 럭셔리♪
안녕하세요 비비드레스 서포터즈3기 퀴어예요-!

평소에 가방종류중에서 크로스백을 가장 즐겨드는편인데요.
계속 들고다니던 크로스백이 낡을데로 낡아서 대처할가방을 찾던중에
비비드레스에서 이쁜 가방발견 ♥ ㅋㅋㅋ

 


바로 요거예요-!

주문하고나서 빠르게 배송되서 제손에 들어왔어요.
예전부터 눈여겨보고있었지만 고민고민하다가 결국선택된 아이 ㅋㅋㅋ
비비드레스


 


색상은 요렇게 핑크와 블랙컬러가 있었지만
큰 고민없이 블랙선택 -!

어디에서나 들수있는 무난한색상이잖아요 ㅋㅋㅋ



 


이쁘죵 ?? ㅋㅋ

저는 가방을 살때 가죽인지 아닌지를 많이보는편인데요.
가죽으로 만든백은 퀄리티적인면으로 실패할일이 적더라구요.

그래서 어김없이 이번에도 가죽백을 선택했어요.
천연양가죽으로 만든백이라서 부드러운가죽의 느낌 ㅋㅋㅋ



 


저번에도 포스팅했던 비비드레스 롱코트와 같이코디했는데요.
은은하게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ㅋㅋㅋ

2011/11/14 - [서포터즈/비비드레스 3기] - 비비드레스 롱자켓 후기



 


크로스끈은 요렇게 조절할수가 있어서 더욱 유용ㅋㅋ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크로스끈 두께가 조금 얇다는거!
가죽을 조금 더 써서 크로스끈을 좀더 두껍게 만들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크로스끈은 탈부착이가능해서 크로스백말고 요렇게 토트백으로도 들수있어요^.^♥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크기라서 더 좋아용 ㅋㅋ
비비드레스가죽
고급스러운 양가죽의 부드러움과
블랙과 조화된 골드버클이 고급스러운느낌-!


 

 

요 가방은 버클을 열고닫는방식이 특이한데요.
요런식으로 버클을 돌려서 사용하면되요 ㅋㅋ (왼쪽 동영상)





 


안쪽에는 이렇게 부드러운느낌의 재질이예요.
비비드레스
그리고 가방이 단단하게 각져있는 스타일이라서
안에 여러내용물을 넣어도 가방의 모양이 흐트러지지않아요 ^.^



요 가방 자세히보실려면 여기 클릭◀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