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1961:dl1961 뉴욕 프리미엄진이 이번에 한국에 런칭됐는데요.
dl1961 Jessica1464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이번에 뉴욕 프리미엄 진 DL1961이 한국에 런칭됐는데요.
대부분의 한국분들이 그러시듯 저한테도 DL1961이 생소하게 느껴졌는데요.
이미 미국에서는 헐리웃스타들이 즐겨입는 청바지라고 하더라구요.



 


DL1961를 입은 헐리웃스타들

그런데 제가 이번에 소비자닷컴에서 모집하는 DL1961체험단에 당첨되서
DL1961청바지를 입어볼수 있게됐어요-!!



 


그리고는 짠-!!!
이렇게 DL1961가 도착했어요 !!

포장 너무 센스있고 이쁘지 않나요 ???
 왠지 통 버리기 아까운 ㅋㅋ

DL1961 청바지는 여러종류가 있지만 이번체험단에게는 랜덤으로 보내지기때문에
개봉하기전에는 어떤 청바지가 왔는지 알수가 없어요!


기대반 두려움반 (안어울리면 어떻하지..)



 

 


그런 두근대는 마음으로 오픈한 DL1961청바지-!
제가 받아본 제품은 DL1961 jessica 1464였어요^.^



 


그럼 바로 착용샷- ㅋㅋㅋ

미국브랜드라서 그런지 키가큰편임에도 불구하고
기장이 좀 길다는 느낌이였어요.;;

근데 제가 요 브랜드에대해 찾아보니까 DL1961를 11번가에서 단독런칭하기로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단독 론칭을 기념해 ‘선(先) 기장 수선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데요. ㅋㅋ

아마 제가 받은 청바지는 기장수선안된거 같아요 ㅋㅋ




하지만 이렇게 구두를 신으면 기장긴게 어느정도 커버가 되니까 상관없어요 ㅋㅋ

DL1961청바지는 오랜 시간 입어도 모양이 변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청바지가 늘어나거나 쳐지지 않아 무릎이 늘어나지않고 처음의 모양을 그대로 유지시켜준데요.

옷을 조금 특히 청바지를 험하게 입는편인 저한테는
정말 반가운 소식 ㅋㅋㅋㅋ



 


청바지가 진한 인디고 색상이라서
다리를 더 날씬하게 만들어주는거 같아요 ㅋㅋ

은근 청바지 라인이 살아서 다리선이 이뻐보이는 효과도 있어요♥




 

요렇게 쭈그려않아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는데요.
신축성이 있어서 편안한 ㅋㅋㅋ


 

 


요 아이는 전체적으로 스키니한 라인이기는 하지만
발목쪽으로 내려오면서부터 약간 부츠컷이 들어갔다는 느낌이였어요 ㅋㅋ

외국브랜드라서 그런가 청바지사이즈를 선택할때
1/2작게 입는게 좋다고 해서 저는 한치수 작게 신청했었는데요.

받아서 입어보니 그냥 정사이즈입는느낌이였어요.
한치수 작게 신청하길 잘한듯해요 -!




 

 


꼼꼼하고 깔끔한 바느질 처리-!

dl1961청바지가 한국에 런칭되면서 20만원대에 팔리고 있다고 알고 있는데요.
그냥 적정가격인거 같아요 ㅋㅋ

입었을때 느낌도 편안하고 마감도 꼼꼼하게 되있구요.



 


그리고 뒷부분에 지퍼는 요렇게 열려서
단순 장식만이아닌 수납의 역활동 가능하다는거 ㅋㅋ
요런 디테일함 좋아요.


그리고 뒷포켓에 깔끔히 자리잡은 dl1961로고-!
이뻐요 ♥♥♥



[ DL1961 Jessica1464는 소비자닷컴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