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웨어333:노웨어333 체크원피스예요 ㅋㅋ 근데 체크셔츠로 만들어 입었어용-
안녕하세요 노웨어333 서포터즈3기 퀴어예요^.^

이번에 받아본 제품은 노웨어333의 체크원피스인데요.
제가 제목에 체크원피스(?) 라고 한이유는!!


이렇게 착용샷을 보면 아시겠죠 ㅋㅋㅋ
원래 요 옷은 원피스인데요.
노웨어333ㅋㅋ
이렇게 치마안에 넣어서 입으니까 더 이쁜거 같아서
저는 그냥 체크셔츠처럼 코디했어용 ㅋㅋ




루즈한 핏감이라서 루즈하게 입을수 있어용 ㅋㅋ

루즈해서 자칫하면 부해보일수도 있었지만
브이넥으로 시원하게 파져서 넥라인을 이쁘게 만들어줘서 그런느낌은 없었어요 ㅋㅋ
( 브이넥으로 많이 파져서 안에 속옷은 입어줘야되요-! )

노웨어333


겨울용으로 나와서 소재가 제법 도톰해서 겨울내내 편하게 입을수 있을거 같아요^.^

색상도 따뜻한 브라운색상이라서
더욱 부드러운느낌이 겨울에 딱이예요 ㅋㅋ
노웨어333의 체크원피스
체크도 큼지막한게 클레식한느낌-!




저는 이렇게 체크원피스를 체크셔츠처럼 입었지만

원래의 체크원피스가 궁금하시면 클릭하세용^.^▼
체크원피스 바로가기 Click



[ 체크원피스(체크셔츠)는 노웨어333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