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해즈 맨투맨티예요 스탈릭에서 받았어용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이번에 스탈릭에서 해즈(haz)가 신상브랜드로 입점했는데요.
그 기념으로 해즈 체험단을 모집했어요.

거기에 제가 당첨되서 해즈제품을 체험해봤는데요
집으로 배송되기전에는 어떤옷이 올지몰라서 더 두근두근 ㅋㅋ
맨투맨티ㅋㅋ


짠-!!
이렇게 해즈 맨투맨티셔츠가 왔어요♥





요렇게 택에 해즈의 마스코트 비버 ㅋㅋㅋ
이빨이 완전 귀요미 ㅋㅋㅋ




제가 받은 해즈 맨투맨티는 그레이컬러인데요.
요즘들어 요런색상이 제 옷장에 많은거 같아요 ㅋㅋㅋ

그만큼 그레이 컬러가 무난한색상이기도 하지만
요런 라이트그레이는 얼굴색상을 죽여보이게 만들지 않아 더 좋아요 ^.^





소매부분 넥부부등 시보리가 짱짱해서
잘 늘어날거 같지않아요 ㅋㅋ 품질 굿 ㅋㅋㅋ
맨투맨티시보링쫭-!



요런 맨투맨티는 루즈하게 입어야 제맛이기때문에
평소에 입는 사이즈보다 한치수 크게 요청했어요 ㅋㅋㅋ
그러니까 팔길이도 넉넉하고 좋네요




밝은 그레이컬러에 흰색프린팅이 조화된 스타일인데요.
둘다 컬러가 밝은편이라서 은은하게 잘 매치되는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프린팅이 가로로 넓게 디자인되있는점도 마음에 들어요.
요런식으로 가로로 넓게 프린팅되어있어서 오히려 체구가 작아보이는 효과가 ㅋㅋ




뒤에도 요렇게 해즈로고가 !

해즈 로고디자인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ㅋㅋㅋ
로고에 숨어있는  귀요미 비버♥




[ 해즈 맨투맨티는 스탈릭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http://stlic.co.kr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