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드아웃팩토리:솔드아웃팩토리 서포터즈 1기가 됐어요ㅋㅋㅋ
안녕하세요 솔드아웃팩토리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에 모집했던 솔드아웃팩토리 서포터즈
이번에 제가 당첨됐서 서포터즈로 활동하게됐어요.ㅋㅋㅋ
 


솔드아웃팩토리에서 처음으로 받아본 물품 -!
맨투맨티셔츠
두둥 ㅋㅋㅋ
이쁜 회색맨투맨티네요 ㅋㅋ



 


Handz (Gray)
판매가격 : 54,000원
솔드아웃팩토리 맨투맨티셔츠ㅋㅋ
http://www.soldoutfactory.net/goods/view.php?seq=139





짠- ㅋㅋㅋ 착용샷

M사이즈지만 남녀공용으로 나와서
이렇게 루즈핏으로 입을수 있어요.




루즈한스타일이라서 요렇게 팔길이도 넉넉 ㅋㅋ

전 특히 후드나 맨투맨티 팔길이 짧으면 입기싫어서
요런거에 좀 민감해용 ㅋㅋ




이 옷의 손바닥나염은 보컬리스트,리스너,DJ,비보이댄서들을
파이팅인 하이파이브를 의미하는 손바닥과 조합한 디자인이라고 해요.

그러면서 내 손바닥도 한번 처다보고 ㅋㅋ

그리고 솔드아웃팩토리에서는 라바나염을 한다는거 ㅋㅋ
특히 수입산 일본 고무수액 염료로 모든 제품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진다고 해요.
그만큼 최상급의 밀도와 견뢰도를 자랑하는 ^.^♥




색상도 회색이라서 요즘같은날씨에 여기저기 받쳐입기 좋아요.
밝은색상의 그레이컬러라서 얼굴색을 어두워보이게 만들지도 않구요 ㅋㅋ




목부분에 목늘어남을 최소화 하기 위한 넥부분의 v모양으로 시보리처리가 되있어요.
아직 요 옷을 빨아본적은 없지만 목부분이 쫀쫀한게 잘 안늘어날거 같아요 ㅋㅋ




왼쪽 손목의 필라멘트 모양의 자수-!

처음에는 이게 무슨뜻이지? 했는데요
솔드아웃팩토리의 아이텐티티를 표현하는 자수라고 해요 ㅋㅋ




[ 맨투맨티셔츠는 솔드아웃팩토리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