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잼:리본잼 골지니트원피스를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리본잼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에 리본잼에서 2번째로 받아본제품은
기본스타일의 골지니트원피스예요.

근데 이게 원피스이긴한데...
저한테는 원피스로 입기에는 좀 무리가 ㅋㅋ


짠- 착용샷이예요 ㅋㅋㅋ
리본잼
키가 작으신분은 원피스로 입어도 될거 같은 길이지만
165cm이상은 원피스로 입기는 힘들거 같아요 ㅋㅋ
그냥 롱니트스타일정도?




골지니트원피스가 너무 핏되지않고
살짝 루즈한스타일이라서 더 좋았어요 ㅋㅋ

너무 몸에 핏되게 붙으면 밖에서 밥먹기가 좀 부담스러워서요.
배가 뽈록 ㅋㅋㅋㅋ

그리고 오히려 요런 살짝 루즈한스타일이 더 날씬해보이는거 같아요.








입었을때 퀄리티도 좋아서 한해입고 버릴소재가 아니라
오랫동안 계속 입을수 있을거 같아요-!
리본잼
무엇보다 기본스타일이라는 장점 ㅋㅋ
요런 기본스타일 좋아해요 ㅋㅋㅋ




오른쪽은 최대한으로 끌어내렸을때 모습이예요.
역시 원피스로 입기에는 좀 무리네요 ㅜ.ㅜ




팔길이도 넉넉해서 더욱 좋았다는거 ㅋㅋㅋ
제가 팔이긴편이라서 이런거 중요하게 생각하거든요 ㅋㅋ

 




[ 골지니트원피스는 리본잼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