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볼:브이볼을 사용해봤어요. 얼굴마사지기 기능이 있는 브이볼이예요.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저번 브이볼개봉기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에는 브이볼을 사용하면서 느낀점위주로 포스팅할까해요^.^


일단 브이볼의 모습이예요.

처음볼때는 저도 그랬고 놀러온친구들의 반응은
이건머냐??? 이런반응 그러면서 급관심 ㅋㅋ일단 신기한게 관심가게 생겼잖아요.




그리고 본품에 같이 부착되어있는 리모컨이예요.

버튼은 3개가있는데요.
위에서부터 전원스위치+auto모드, R모드스위치, V모드스위치 모드가 있어요.




요렇게 auto버튼을 누르면 불이켜지면서
 자동으로 autu모드로 실행이되요.


각 버튼의 기능들이예요.
각 모드마다 기능이 달라서 원하는부위를 선택할수 있어요.

그리고 중요한것!!
30분이상의 마사지는 권장하지 않아요!!
30분이상의 마사지는 피부에 너무자극적이라서 그런듯해요.


그럼 이제 한번사용해볼께요^.^


그전에!!
요렇게 사용법을 숙지해야해요.
처음에는 귀찮아서 마음대로 착용했다가 '아.. 요건 아닌거 같은데' 해서
설명서 보고 다시 착용-! ㅋㅋㅋ




그래서 요렇게 정석대로 착용-!

이렇게 벨크로가 찍찍이로 고정되는 형태라서
쉽게 쉽게 착용할수 있었어요.




짠-ㅋㅋㅋ
지금 마사지중입니다. 마사지를 얼굴로 느낌고 있어요 ㅋㅋ


얼굴에서 진동이 느껴지면서
움직이는 볼같은게 얼굴을 마사지해주고있어요.




브이볼에는 대표적으로 이렇게 7가지기능이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브이볼을 사용하면서 가장기대하는 효과는

탄력!!

한해한해지나면서 정말 피부로느낄수 있었던 떨어지는 탄력..ㅜ.ㅜ..
그래서 피부과에서 마사지도 받아보고 경락도 받아보고 했었는데요.

결론적으로 마사지받을때는 만족스러웠구요.
경락은 너무 강해서 얼굴살이 과도하게 빠져버려서 별로였어요.

그럼 계속 마사지받으면 되겠네!! 라고 하기에는
금전적인부담과 귀차니즘이..

 

그래서 요 브이볼이 저한테 적합했다는거 ㅋㅋ
경락처럼 너무 강하지도 않아서 얼굴에 크게 부담스럽지않아서 좋았구요.
집에서 간편하게 할수 있다는점도 큰 플러스요인이였어요.


 

이런식으로 작동을 시키고 작동이되요^.^

브이볼을 사용하면서 조금 아쉬웠던점중에 하나!
처음에는 브이볼이 충전식이라서 어디서든 할수있다고 생각했는데요.
그냥 플러그에 전기꼽고 그때그때 사용해야되서 이게 좀 불편했어요.
요런 제품일수롭 휴대성이 중요한데 요 부분은 좀 개선됐으면 하네요 ㅎㅎ



 


본체의 실리콘패드를 제거해보면 이런식으로 되어있는데요.
저 3부분이 돌고 진동을 일어키면서 얼굴에 마사지효과를 주는 원리예요.

그리고 실리콘패드는 쉽게 탈부착이되는 형태라서
더러워졌을때 그 실리콘패드부분만 떼서 씻어주면 되니까 간편-!
실리콘재질이라 마르는것도 빨리 말라요 ㅋㅋ




실리콘패드를 떼고 작동해본 모습이예요.
작동은 auto모드로 작동했어요^.^


브이볼을 사용해보면서 앉아서 보다는 누워서 사용하는게
좀 더 편하고 얼굴에 브이볼이 밀착이 잘되서 마사지효과가 좋다는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집에 친구들이 놀러올때마다 브이볼을 한번씩 다 사용해봤는데요.
사용해본친구들중에서 특히 볼살이 많았던 친구들의 만족감이 높았어요.

요즘은 퇴근후 10분정도 잠깐시간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얼굴근육을 풀어줘서 기분도 좋아지고 탄력도 전보다 좋아진기분이라서 만족스러웠어요



[ 브이볼은 쉬즈텍에서 무료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