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볼:브이볼이예요 얼굴을 마사지해주는 효과가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

이번에 쉬즈텍에서 나온 브이볼을 체험해볼기회가 생겼는데요.

브이볼?? 브이볼을 처음봤을때 굉장히 생소한.. 이게머지?? 라는 기분이였어요.
브이볼에 대해 간단히 말하면 '기계가해주는 얼굴마사지' 랄까.. ㅋㅋ

그래도 알고보니 겟잇뷰티에도 소개됐던 제품이더라구요.

그래서 또 직접찾아봤죠 ㅋㅋㅋ
mc들도 브이볼보면서 이게 머냐며 완전 신기해하는 모습 ㅋㅋ


겟잇뷰티에서 브이볼을 연예인 김정민씨와 그냥 일반여성분이 사용했었는데요.
김정민씨보다는 얼굴에 볼살이 좀 많았던 여성분이 더 만족스러워하시는 모습이였어요.




그럼 이제 제가 직접 사용을 해봐야겠죠?? ㅋㅋ



짠-!!
브이볼이 도착했어요.
박스에 건강하고 아름다운 얼굴이 시작된다고 적혀있군요 ㅋㅋ




요렇게 봉인라벨이 붙여있어서
받은사람만 오픈할수있도록 해놨어요-!




요렇게 박스에는 브이볼에대한 간단한 정보가 적혀있네요.
특히 메이드 인 코리아가 인상적이군요 ㅋㅋㅋ
우리것이 좋은것-!!




박스를 과감하게 오픈!!!!

아 깜짝이야!!!!!!!!!!!!
진짜 완전 깜놀했어요 ㅜㅜ

진짜 사람머리 들어있는줄..
(그와중에도 종이 입가에 은은한 미소가..)




안에 내용물을 쫙- 펼쳐봤어요.

리모콘과 어댑터는 본체뒤에 가려서 잘 안보이네요..;;;
그리고 제품보관가방도 같이 들어있었는데 요건 뒤에가서 보여드릴께요 ㅋㅋ




본체의 겉모습이예요.

왜 이걸보니까 에반게리온이 생각나는지 ㅋㅋㅋ




그리고 중요한 안쪽 부분-!
그리고 같이 붙어있는 리모콘의 모습도 보이네요.




안쪽에는 요렇게 지압볼이 있는데요.
요게 움직이면서 얼굴을 마사지해주는 기능이있어요 ㅋㅋ

그리고 주의해야할점은 실리콘패드중 저 지압볼부위는 특히더 얇기때문에 조심히 만져야할거 같아요.
아마 지압효과가 더 좋으라고 저부분을 더 얇게만든듯해요.




그리고 다 사용하고 나서는
 요렇게 같이온 보관가방에 쏙-!




요렇게 깔끔하게 보관할수 있어요^.^♥
 
이번 포스팅은 브이볼의 모습만 보여드리는 개봉기였구요!
다음 사용기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http://queerworld.tistory.com/747
브이볼 사용기 포스팅보러가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