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카시니트:보카시니트 예요. 가오리핏으로 보카시니트만의 매력이 ㅋㅋ
gradation knit



안녕하세요 블라블라 서포터즈4기 퀴어예요-!

이번에 블라블라 서포터즈로서 처음으로 받아본물품은
루즈한 가오리핏의 보카시니트예요^.^

제가 원래 요런 루즈한스타일 좋아하는데요.
입어보니까 루즈라인이 이쁘게 떨어지는거 같아서 더 마음에 들어요 ㅋㅋ




요렇게 루즈한핏이 몸의선을 더 가녀리게 보여주는거 같아요.
내몸이말라서 옷이크다라는 느낌을 주는 ㅋㅋㅋ





또 니트의 소매가 넉넉해서 더 좋았어요.
제가 팔이 좀 긴편이라서 요런부분이 꽤 신경쓰이더라구요.

옷은 실컷루즈했는데 소매가 짧으면...




요렇게 보카시니트가 가오리스타일로 디자인되어있어요.
소매도 요렇게 쭉 빼내면 귀여운느낌이 ㅋㅋ




니트를 쭉 내리면 좀더 긴스타일로 입을수도 있어요.
갑자기 하의실종 ㅋㅋㅋㅋ




넥라인이 v로 파져있어서 쇄골이 강조되는 효과가 ㅋㅋ
그래서 좀더 여성스러워보여요.
보카시니트
하지만 조금만 숙이면 속옷이 보일거 같아서
안에 나시를 같이 입어줘야할듯해요 ㅋㅋ




보카시니트의 짜임은 좀 굵은편이지만
촘촘히 짜여있어서 특별히 비치거나 하지는 않아요.

특히 요렇게 짜임이 굵은니트가 촘촘히 짜여있지않으면 굉장히 싼티나는데요.
(예전에 그런경우가 많아 반품을 많이했었어요. ㅜ.ㅜ)

요 니트는 촘촘해서 좋았어요^.^♥





[ 보카시니트는 블라블라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