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자켓:롱자켓 비비드레스의 롱자켓을 샀어요 ㅋㅋ 클레식한 컬러감이 이쁜 롱자켓 ㅋㅋ
long jacket

 


안녕하세요 비비드레스 서포터즈3기 퀴어예요^.^

날씨는 추워져만가는데 맨날 잠바만입기는 싫고 이쁘게 자켓입고 싶어서
비비드레스에서 눈팅하다가 롱자켓이쁜걸 발견-!! ㅋㅋ

챠콜색과 베이지색중 멀 살까고민하다가
베이지색 롱자켓을 구입했어요^.^
겨울이지만 좀 화사하게 입고싶어서요 ㅋㅋ



 


자켓이 롱스타일이라 엉덩이도 덥어주고 소재도 도톰한 울혼방소재라서
따뜻한게 겨울에도 입을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
비비드레스ㅋㅋ
이때 같이 코디한 가방도 이번에 구입한건데
이건 조만간 자세히 소개해드릴께요^.^ 
롱자켓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떨어지는 라인이라서
입었을때 느낌이 고급스럽고 세련된느낌이예요.



 



소재도 부드럽고 부들부들해서 기분좋은♥

자켓도 디자인이 딱 기본스타일이라서
유행에 구애받지않고 오래입을수 있을거 같아요.



 


뒤에는 이렇게 절개라인이있는데요.
요런 디테일이 활동하기편하면서도 멋스러운거 같아요 ㅋㅋ
비비드레스 롱자켓^.^
그리고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세로로 라인이 잘록하게 들어가 있어서
허리선을 더 날씬하게 잡아주는 효과가 있어요 ^.^♥



 


안쪽안감도 요렇게 옷이랑 비슷한색상-!
저는 요렇게 비슷한색상의 안감을 좋아해서 특히 더 마음에 들어요 ㅋㅋ

 롱자켓이예용



 

처음으로 만들어본 플짤 ㅋㅋㅋ
역시 움직이니까 좀더 생생한 느낌이

비비드레스

 
마지막에는 사진찍다가 더워서 잠시벗어둔 ㅋㅋㅋ
그만큼 따뜻 따뜻♥


비비드레스 롱자켓ㅋ
 

 

http://www.vividress.com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