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잼:리본잼 플레어스커트예요-! 리본잼에서 첨받은 플레어스커트인데요
안녕하세요 리본잼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에 서포터즈로서 첫번째 물품을 받아봤는데요.
택배가 도착하기전에 어떤옷이 올지 모르기때문에 더 두근두근했어요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받아본 리본잼 옷은???

 


바로 요 플레어스커트-!

요런스타일의 스커트는 처음에라서 좀 생소했는데요.
입어보고나서 완전 마음에 쏙- 들었던 아이예요 ㅋㅋㅋ



 


제가 남들보다 골반이 좀(많이) 큰편이라 요런식으로 퍼지는 스타일이
큰 골반을 더 부곽시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입어본순간 정말 !! 그런걱정이 싹-ㅋㅋㅋㅋ
리본잼

플레어스커트의 풍성함이 엉덩이가 커보인다는 느낌이 아닌
러블리하다라는 느낌이였어요!!





플레어스커트 길이도 너무 짧지도않고 길지도않은 딱 적당한길이예요.
저 정도길이가 부담스럽지않게 다리가 이뻐보이는거 같아요.

게다가 하이웨스트 스타일이라서
다리가 더 길어보이는 효과도 톡톡한 ㅋㅋㅋ



 


스커트를 입으면 라인이 딱 잡혀있는스타일이라서
특유의 풍성함을 잃지않는데요. 그래서 더 좋아요♥
플레어스커트
그리고 소재감이 너무 고급스러운느낌-!!!
리본잼에서는 고퀄리티를 지향한다고 하던데 정말 그런거 같아요.
바느질도 꼼꼼했고 소재도 고급스럽고 안감도 제대로 되어있어서 비칠염려도 없었고요.

저는 정말 이런옷좋아요
스타일을 다 떠나서 '잘 만들어졌다' 란 생각이 들게하는옷이요.



 


요 플레어스커트의 또 하나의 포인트라고 한다면
허리부분의 디테일인거 같은데요.

허리부분에 마치 튤립같다는 느낌-!
저 허리부분의 디테일때문에 옷이 한층 더 러블리하다는 생각이들었어요.



 


자세히 보면 요런스타일인데요.

요 스커트는 프리사이즈로 나와서 저렇게 허리의 단추로 조절할수 있어요.
좀더 날씬하신분들은 단추를 더 안쪽으로 잠구면되겠죠 ㅋㅋ


개인적으로 로맨틱패션, 데이트패션으로 입으면
정말 좋을거 같다는 스커트였어요^.^♥



[ 플레어스커트는 리본잼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