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씽유:키씽유 악세사리가 왔어요 ㅋㅋ 키씽유^^

안녕하세요 키씽유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에 서포터즈 1차 악세사리들이 도착했는데요
하나같이 다 매력적인 아이들이라서 마음에 들어요 ㅋㅋ
지금부터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께요-!


짠-! ㅋㅋ
곱게 포장되어 도착했어용




처음으로 소개해 드릴아이는 바로 요 부엉이반지예요.
독특하면서 빈티지한느낌이 물씐-! ㅋㅋ
키씽유ㅋㅋ



부엉-!!
마치 부엉이가 튀어나올듯한 생동감??? ㅋㅋ
키씽유부엉이악세사리
두눈에 박힌 큼지막한 큐빅과 몸통 군데군데 박힌 큐빅들이
톤다운된스타일이라서 좀더 빈티지하면서 엔틱한느낌이 강하게 나는거 같아요



 


부엉이가 큼지막하면서 입체적인스타일이라
반지로 꼈을때 단연 존재감이 ㅋㅋㅋ
키씽유반지
그리고 반지가 싸이즈 조절이 가능해서
손가락에 돌아가면서 낄수있어서 좋아요ㅋㅋ




그다음은 요 귀걸이-!!
요거 완전 고급스러운느낌인데요.

블랙크리스탈과 화이트큐빅이 빛을받으면
반짝반짝 빛나는게 너무 이뻐요♥



 

키씽유
그냥 보는것보다 요렇게 착용하면 더 이쁜 귀걸이♥

 

정말 보면볼수록 세련되면서 우아한거 같아요
꼭 백화점에서 구입한듯한 느낌 ㅋㅋㅋ

 

귀걸이의 디테일이 반짝반짝 블링블링♥




그리고 마지막으로 팔찌-! ㅋㅋㅋ

빈티지함과 보헤미안느낌이 나는 팔찌예요.
특히 보헤미안느낌이 강한거 같아요^.^




그리고 요 팔찌의 장점-!!
키씽유팔찌
팔찌가 하나하나 다 분리된다는점인데요.
그날그날 느낌에 따라서 양을조절해서 착용할수 있어요 ㅋㅋ





그리고 팔찌의 하나하나가 유니크해서 다른팔찌들이랑 믹스매치하기 좋을거 같아요.
요 팔찌 색상이 3종류있는데 하나씩사서 믹스해도 이쁠듯하구요 ㅋㅋ
키씽유



요렇게 멋스러운느낌 ㅋㅋㅋ
과하지않으면서 적당히 포인트되는게 딱이예요 ^.^♥




[ 악세사리는 키씽유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