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색니트:배색니트 히쯔요의 자주,베이지의 배색니트예요 ㅋㅋ


안녕하세요 히쯔요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주에 서포터즈로서 받아본 물품은 이쁘색감의 배색니튼데요
상큼한 자주빛과 베이지가 적절히 어우려져서 색감이 이쁘게 나온거 같아요 ㅋㅋ




요 배색니트는 가오리스타일로 루즈핏으로 나와서 편하게 입을수 있었어요.
제가 또 가오리스타일 좋아해서 더 굿굿 ㅋㅋㅋ




옷기장이 앞보다는 뒤가 살짝 더 길게 나왔어요.
(근데 정말 살짝요 ㅋㅋ)
배색
니트에 어깨 경계선이 딱히 있지않은데요
저는 요런 스타일이 좋더라구요.
니트에 어깨경계선이 분명하면 자칫 어깨가 넓어보일수 있는거 같아서요 ㅋㅋ





레고배색니트<보라/아이>
판매가격 : 31,000원
히쯔요
http://www.hitsuyo.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94088&special=1


저희엄마가 제가 이거입은모습 보시고 마음에 든다고 ㅋㅋ
내가 오늘입고 가겠다고 ㅋㅋㅋㅋ 근데 결국 제가 입고 출근ㅋㅋ




니트의 짜임도 촘촘하고 제법 도톰해서 올겨울 즐겨입을거 같아요.
색감도 부드러운느낌이라서 더 따듯해보이고요^.^
배색니트따숩



그리고 같이 온 사은품 2개
히쯔요에서 찾아보니 따로 파는건 아닌거 같아요 ㅋㅋ





링귀걸이 ㅋㅋ 요런스타일은 정말 기본스타일인데요 ㅋㅋ

하지만 여기서 링2개를 꼬아서 만든듯한 디자인-!
기본스타일에서 조금변형을 준 ㅋㅋㅋ
히쯔요 배색니트ㅋㅋ



착용샷-!
링귀걸이가 막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아서 좋아용 ㅋㅋ
전 링귀걸이 큰거는 못하겠더라구요 귀찢어질거 같아서요 ㅋㅋㅋ




[ 배색니트와 사은품은 히쯔요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