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보니:리보니 악세사리예요 ㅋㅋ
안녕하세요 리보니 서포터즈2기 퀴어예요^.^

이번에 리보니에서 지원받은 적립금과 약간의 사비를 합해서
이쁜 악세사리를 구입했어요.


머리띠와 반지,귀걸이 이렇게 한개씩 골고루 주문- ㅋㅋ

반지나 귀걸이가 지퍼백에 들어있는채로 왔는데요.
요 지퍼백은 반지나 귀걸이의 변색을 막기위해 버리지않고 안에 넣어보관하고 있어요^.^

리보니


첫번째로 선택한 반지


요거 처음볼때 너무 마음에 들어서 첫번째로 찜했었는데요.
사이즈가 10호정도라고 해서 작으면 어쩌지 했는데요.
제 4번째손가락에 끼니까 딱이였어요 ㅋㅋㅋ 
리보니


 


사이즈는 조절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요즘은 리보니에서 직접조절해드린다고는 하지않네요 ㅋㅋㅋ
근처 금은방가서 조절하면될거 같아요 ^.^
리보니ㅋㅋ



너무 마음에 들어서 요즘 정말 자주끼고있는 반진데요.
디자인도 독특하면서 세련된스타일! ㅋㅋ




그리고 2번째로 선택한 악세사리는-!


마치 태양을 연상시키는 귀걸이예요^.^
심플한 디자인이면서도 큐빅이 촘촘하게 박혀있어서 화려한느낌도 나는데요.
그런느낌이 좋아서 선택하게 됐어요.




귀에서 블링블링하게 빛나는게 여성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스타일인데요.
귀걸이가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적당한크기인거 같아서 더 마음에 들어요^.^



 

 


전체적인 느낌도 고급스럽죠??

귀걸이의 큐빅특유의 반짝반짝과 블링블링이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거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선택한 호피머리띠♥

머리띠로 착용했을때 의외로 은근 잘 어울리는 느낌이였는데요.
호피무늬가 부담스럽지않고 딱 이쁜 ㅋㅋㅋ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그냥 선택해봤는데요.
은근히 너무 이뻐요 ㅋㅋㅋㅋ

근데 지금은 품절상태네요ㅜㅜ;;



[ 악세사리는 리보니에서 지원받은적립금+개인사비로 구입한 제품이예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