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웨어333:노웨어333 밴딩팬츠예요 ㅋㅋ
안녕하세요 노웨어333 서포터즈3기 퀴어예요-!

이번에 노웨어333 서포터즈로서 처음받아본 제품은 밴딩팬츠인데요.
제가 블로그를 하면서 팬츠후기는 처음남기는거 같아서 좀 색다르네요 ㅋㅋ
이상하게 많은후기들중 팬츠후기는 하나도 없었어요 ㅋㅋㅋ


바로 착용샷이예요 ㅋㅋ

약간은 보이쉬한느낌이 나는팬츠인데요.
살짝 루즈한핏이 매력적인거 같아요. 그렇다고 벙벙한핏은 아니예요^.^




일단 입었을때 착용느낌이 너무 좋았는데요
허리부분이 밴딩처리되있어서 입은듯 안입은듯 ㅋㅋㅋㅋ 완전 편해요

특히 밑단으로 갈수록 좀더 핏되는 스타일이라서
다리의 라인을 좀더 살려주는효과가 있어요 ^.^

노웨어333


뒷주머니부분에 요렇게 지퍼장식으로 포인트가 있어서 더 멋스러워요 ㅋㅋ
자신있는 뒷태??? ㅋㅋㅋ

이번에는 컨버스신발에 매치했지만
워커안에 바지넣어서 코디하면 더 스타일리쉬할거 같아요!



 





그리고 요 팬츠의 또다른 포인트!!
다리부분의 옆지퍼 장식이예요 ㅋㅋㅋ

노웨어333지퍼장식


그리고 요 지퍼는 그냥 장식뿐만아니라 조절도 가능한데요.
통을 좀더 좁게, 넓게 조절할수가 있어서 기능적이예요 ㅋㅋㅋ




색상은 이렇게 카키,블랙,베이지 3가지가 있는데요.

베이지도 깔끔하게 이쁠거 같아요!
베이지랑 블랙사이에서 많이 고민했거든요 ㅋㅋㅋ



[ 밴딩팬츠는 노웨어333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