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자켓:퍼자켓 블링블링한 퍼자켓이예요 ㅋㅋ 완전 여성스러우면서 고급스런 ㅋㅋ
안녕하세요 비비드레스3기 퀴어예요-!

퍼자켓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쭉 유행중인데요.
특유의 풍성함으로 쌀쌀해진 요즘날씨에 더욱생각나는 아이템인거 같아요.


비비드레스에서 첫눈에 반한 요 퍼자켓 ㅋㅋㅋ
완전 이쁘죠 ㅋㅋ 진짜 고민고민하다가 구입한 아이예용.




퍼자켓은 럭셔리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 반면에 잘못선택하면 정말싼티날수있어서
항상 선택할때 고민이 많이 되는데요.

요 퍼자켓도 홈페이지에서 볼때는 완전 고급스러운때 실물은 다르면 어떡하지??
하면서 고민많이했는데요 ㅋㅋ 받아보고 그리고 입어보고나서 완전 만족했어요 ㅋㅋㅋ




진짜 완전 럭셔리~♥
움직일때마다 살랑살랑 움직이는게
고급스러보여서 좋아요 ㅋㅋㅋㅋㅋ





요 퍼자켓 색상은 블랙,크림,베이지로 3가지가 있는데요.

전 베이지로 선택했어요 ㅋㅋ
처음부터 베이지색상보고 반했기때문에




소매부분의 통이 넉넉한편이라서 편하게 입을수 있어요 ^.^
퍼자켓라인이 심플하게 디자인되있어서 요 아이의 화려함이 부담스럽지 않은느낌이예요. 




안감은 요런식으로 역시 고급스러운느낌 ㅋㅋ




블랙드레스와 같이 매치해주니까 잘 어울렸는데요.
격식있는 자리에서든 클럽에서든 다양하게 연출할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ㅋ

비비드레스 퍼자켓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