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레스:비비드레스 퀄팅백을 샀어요 ㅋㅋ 카멜색상퀄팅백이라서 부드러운느낌이예요

안녕하세요 비비드레스 서포터즈3기 퀴어예요^.^

평소에 주로 캐주얼한스타일에 어울리는 백은 많이 가지고 있지만
여성스러운스타일에 어울리는 백이 없어서 항상 가방선택에 고민하다가
이번에 여성스러운 세로누빔 퀄팅백을 구입했어요 ㅋㅋㅋ

비비드레스1


짠- ㅋㅋㅋ
조명받아서 조금어둡게 나왔네요 ㅋㅋ

처음에는 블랙색상 구입할려고했는데 품절되서 카멜색구입한건데
특유의 부드러운느낌이 들어서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

비비드레스의누빔 퀄팅백

비비드레스2


요 퀄팅백은 2가지스타일로 연출할수 있는데요 ㅋㅋ
요렇게 길게 늘어뜨려서 멜수있고



비비드레스3


요렇게 짧은스타일로 멜수있어요 ㅋㅋ



비비드레스4


가방이 전체적으로 소가죽을 써서만들어서 그런지
가죽도 부드럽고 고급스러운느낌이 나요 ^.^

가방은 특히나 싼티나면 안가지고다니는만 못한거 같아서 이런면이 특히 신경쓰이는데요.
요건 괜츈 ㅋㅋㅋㅋ 역시 가죽이좋아요 ㅋㅋ



비비드레스5

비비드레스7

가방이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이라서
이렇게 여성스러운느낌의 옷에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ㅋㅋ
퀄팅백ㅋㅋ
이번에 같이 코디한 퍼자켓도 비비드레스에서 이번에 같이 구입한거예요 ㅋㅋ
완전 이쁜 ㅋㅋㅋ 요건 조만간 자세히 소개해드릴께요^.^



비비드레스8


제가 이번에 요 퀄팅백주문할때 제가 마지막수량이였는지
제가 사고나니까 비비드레스에서 품절됐어요 ㅋㅋㅋ

조금만 늦게샀으면 못살뻔했어요 ㅋㅋㅋ 다행 ㅋㅋ



비비드레스8


요렇게 끈에 골드체인이 섞여있어서 고급스런느낌! ㅋㅋ

그리고 숄더부분은 다른부분의 체인스타일이랑 달리 평평한가죽으로 되있어서
오래메고있어도 어깨결림이 덜해서 좋아요 ㅋㅋㅋ
비비드레스 퀄팅백 누빔백


비비드레스9


그리고 요렇게 전체적으로 브라운스타일로 매치해봤는데요 역시 잘 어울리네요 ㅋㅋ
평소에 브라운계열옷을 좋아해서 더 유용하게 가지고 다닐수 있을거 같아요^.^

비비드레스

비비드레스4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