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쯔요:히쯔요 기모후드티가 왔어용 ㅋㅋ 히쯔요의 캐쥬얼한스타일은 기모후드티로

안녕하세요 히쯔요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ㅋㅋ

이번주는 히쯔요에서 색감이 매력적인 기모후드티를 받았어요♥
이제 날씨가 슬슬 추워지는게 기모없는 후드로 견디기가 힘들었는데 ㅋㅋㅋ


제가 받은색상은 퍼플색상이고요.
파스텔한느낌이 나는 색감이라서 은은하게 이뻐요 ㅋㅋ




후드에 기모가 들어가서 도톰한게 따뜻해요 ㅋㅋㅋ
아직은 요거 단독으로 입고다녀도 괜찮은데요
좀더 추워지면 아웃터랑 같이 코디해야겠어요^.^




조금아쉬운점은 모자가 생각보다 좀 작다는거
물론 이렇게 모자를 쓸수는 있지만 넉넉한스타일로 쓰기에는 좀 작은거 같아요 ㅜ.ㅜ




후드티의 팔길이가 긴편이라서 마음에 들었는데요 ㅋㅋ
제가 팔이 긴편이라서 이렇게 팔길이가 맞는지 신경쓰이더라구요 ㅋㅋ



 


제가받은 퍼플색상은 품절이됐는지 히쯔요홈페이지에 가보니까 없더라구요.
대신 소라색이 있는데 소라색도 은은한게 색감이 이뻐요ㅋㅋ



 


받아보고 입기전까지는 옷이 너무 어려보이지않나? 라고생각했는데요.
막상 입어보니까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ㅋ

평소에 부담없이 캐쥬얼스타일로 많이 입혀질거 같아요 ㅋㅋ



[ 기모후드티는 히쯔요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