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코트:보이프렌드 트렌치코트예요 . 미스유에서 받은제품으로 루즈한 코트라서 보이프렌드의 코트를 뺏어입은느낌 ㅋㅋ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저는 가을패션을 가장 좋아하는편인데요. 그래서 계절도 가을을 제일 좋아해요!
그중에서도 가을의 머스트헤브 아이템은 바로 트렌치코트-!!!
보이프렌드
가을하면 트렌치코트 !!
절대 절대 빠질수 없죠 ㅋㅋㅋ

보이프렌드 트렌치코트 1


이번에 뷰티톡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당첨됐는데요.
미스유에서 요 트렌치코트를 보자마자 주저하지않고 바로 선택했어요 ㅋㅋ



보이프렌드 트렌치코트 2


루즈한느낌이 마치 남자친구의 코트를 뺏어입은듯한
보이프렌드 트렌치코트인데요.

요 아이의 매력이 바로 그 루즈함이 아닐까해요 ㅋㅋ



보이프렌드 트렌치코트 3


그렇다고 그냥 루즈하기만 하냐????

그렇지 않죠 !!! ㅋㅋㅋㅋ
아래로 떨어지는 라인이 물흐르듯 자연스러운게 세련된느낌인데요.
보이프렌드 코트의느낌 ㅋㅋ미스유


보이프렌드 트렌치코트 4


이 옷의 소재자체가 약간은 흐물(?)한 느낌의 소잰데요.
그래서 그런지 어깨라인의 떨어짐이 각지지않고 자연스럽게 연출되면서
전체적으로 루즈하면서 부드러운느낌이 나요 ㅋㅋ
미스유


보이프렌드 트렌치코트 5





보이프렌드 트렌치코트 6


요렇게 안의 안감도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처리되있어서 마음에들어요 ㅋㅋ
전 안감이 옷의 소재랑 비슷한색상으로 처리된게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
미스유ㅋㅋ


보이프렌드 트렌치코트 7
보이프렌드 트렌치코트 8


옷 자체가 기본스타일이라서 유행에 구애받지않고 오래 입을수 있을거 같고요.
옷 색상도 가을의 트렌치코트에 잘 어울리는 이쁜 카멜색상이라서 마음에 들어요


 

보이프렌드 트렌치코트 9


그리고 보이프렌트핏의 트렌치코트이긴하지만 라인을 잡아 여성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요렇게 같이 set로 되있는 허리끈으로 허리라인을 잡아주는것도 이쁜거 같아요 ㅋㅋ

느낌이 확 달라졌죠 ? ㅋㅋㅋ

요 트렌치코트자체가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스타일이기때문에
허리끈으로 대충 휙휙 매줬는데도 금새 자연스러운느낌이 나오는거 같아요 ㅋㅋㅋ
보이프렌드 코트


보이프렌드 트렌치코트 4


요 옷받자마가 입고 나갔다왔는데요.
오늘처럼 약간 바람부는 날씨에 입어도 딱이였어요 ㅋㅋㅋ

요 사진은 실내가 어두워서 코트색상이 너무 어둡게 나왔네요



색상은 카멜과 블랙 2가지가 있는데요.
전 역시 카멜색상이 더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

 


보이프렌드 트렌치코트 ! 완전 마음에 쏙- 들어요♥
더 추워지기전에 많이많이 입어줘야겠어요 ㅋㅋ



[ 보이프렌드 트렌치코트는 뷰티톡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