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마쉬:러브마쉬 미키마우스 니트예요 ㅋㅋ 평소 러브마쉬에서 눈여겨보고있던 미키니트예요 ㅋㅋ

러브마쉬1

안녕하세요 러브마쉬1기 퀴어예요^.^
이번에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저번부터 눈여겨보고 있었던 옷을 구입했는데요.

귀여운 미니마우스가 가운데에 크게박힌 단가라니트예요.
전체적으로 루즈한핏감이라서 더욱 귀여운느낌이 나는 니트예요 ㅋㅋ


 

러브마쉬2


저는 캐쥬얼하게 숏팬트와 레깅스, 운동화랑 코디해봤는데요.
캐쥬얼한느낌이 물씐 -!
러브마쉬의 니트 ㅋㅋ
루즈한 스타일이라서 몸의 군살을 적절하게 가려주는게 활동시에 마음이 편해요 ㅋㅋㅋ
밥을 많이 먹어도  편하게 먹을수있어요 ㅋㅋㅋ


 

러브마쉬4


미키니트의 루즈함이 몸을 부하게 보이지않고
오히려 몸을 여리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ㅋㅋㅋㅋ
러브마쉬 여리여리 ㅋㅋ


러브마쉬6

오른쪽모습은 미키니트를 쭉 내리모습인데요.
갑자기 하의실종이 되버린 ㅋㅋㅋ
러브마쉬 미니마우스 니트로 하의가 실쫑!
저는 청팬츠랑 코디했지만 스키니랑 입어도 이쁠거 같고
검정치마랑 귀엽게 코디해도 이쁠거 같아요.


 

러브마쉬7


요렇게 블링블링한 장식도 요 옷의 포인트~
니트의 짜임도 촘촘해서 퀄리티가 있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러브마쉬4


넥라인이 브이넥으로 시원하게 파져서 목선이 더 가늘고 이뻐보이는거 같아요.
단독으로 입어도 상관없을정도의 파짐이지만 숙였을때를 대비해서 안에 나시를 입어줬어요 ㅋㅋ
러브마쉬
그리고 제가 팔이 남들보다 좀 긴편인데요.
팔길이도 짧지않고 넉넉한편이라서 좋았어요♥

완전 완소니트 ㅋㅋㅋ
앞으로 제가 즐겨입는 니트가 될거 같아요 ㅋㅋ



미키마우스 니트 자세히 보실려면 클릭하세요 ▼
http://www.lovemarsh.com/front/php/product.php?product_no=1086&main_cate_no=1&display_group=2



[ 미키마우스 니트는 러브마쉬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매했어요^.^ ]

러브마쉬4

http://www.lovemarsh.com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