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리:로트리 매직 립 틴트 스틱이예요 ㅋㅋ기존로트리제품에서 케이스만 바뀐 ㅋㅋ
안녕하세요 로트리 퍼플레이디1기 퀴어예요-!
이번달에 받아본 로트리 신제품은?

로트리1


로트리 핑크 매직 립 틴트 스틱이예요^.^

사실 요건 중고신상품이라는데요 ㅋㅋ
예전에 나왔었던 제품이지만 틴트스틱 자체가 무른제형이라 립스틱 용기를 쓰니 잘 부러지고 힘이 없어서
새로운 용기를 만들어서 재출시한 제품이라고 해요!
로트리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매직 립 틴트스틱 ! 케이스이쁘죠? 신비한 보라빛 ㅋㅋ



로트리2

 


저는 원래 매트한 느낌을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그런지
틴트의 번거로운 사용감과 립스틱의 매트함을 개선했다는 요 틴트스틱에 기대가 ㅋㅋ
로트리틴트


로트리54

 


끝까지 돌려서 뺀 모습이예요 -!
틴트지만 스틱으로되있어서 사용감은 편했어요 ㅋㅋ



로트리4

 

 


핑크 매직 립 틴트스틱
정가 : 23,000원
로트리
http://www.lotreeshop.com/src/products/products_detail.php?product_mst_id=0086_00002


색감너무 이쁜거 같아요 ㅋㅋㅋ

처음에 겉으로 봤을때는 색감은 이쁘지만
너무 연해서 발색이 제대로 될까? 라는생각이였는데요.


발색은 아래의 제 발색샷을 ㅋㅋ

로트리6

 

아무것도 바르지않으면 너무 초췌한 제입술 ㅜㅜ



로트리6

 

바른후 모습이예요

무른형태라서 슥슥바르면 쉽게 슥슥 발리는 타입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바르고 나면 입술이 촉촉 ㅋㅋ
로트리매직틴트의 촉촉함
제가 화장할때 주로 하는스타일이 자연스러운 화장인데요
요 매직틴트는 자연스러운발색이 장점인거 같아요 ㅋㅋ



로트리4

 


왼쪽은 사용전 / 오른쪽은 사용후 모습이예요.

촉촉하면서 입술색상이 자연스러워요 ㅋㅋ
특히 투명화장시에 빛을발하는 제품인거 같아요^.^




[ 매직 립 틴트스틱은 로트리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