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사피오레:로사피오레 프릴니트가 왔어요 ㅋㅋ 로사피오레 베이직티셔츠도 같이요 ^.^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이번에 이벤트로 로사피오레에서 적립금 5만원을 지급받아서
이쁜옷 2개를 구입했는데요. 오늘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ㅋㅋ

로사피오레


적립금 5만원으로 선택한 아이들이예요 ㅋㅋ
옷이 다양해서 멀 살까 매우 고민했는데요.

겨울에는 머니머니해도 따뜻한 니트♥
그리고 어디서든 빠지수 없는 베이직티셔츠를 선택했어요 ㅋㅋ



로사피오레2


짠-!! 빠른배송으로 도착했어요
두근두근두근 ㅋㅋㅋㅋ



로사피오레3


먼저 베이직티셔츠 착용샷부터 -!

원래는 롱티셔츠지만 전 치마안에 넣어서 코디해봤어요 ㅋㅋ
깔끔한게 괜찮네요 ㅋㅋㅋ



로사피오레5


그리고 요 티셔츠 생각보다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그냥 베이직티셔츠 필요해서 선택한거였는데 입었으때 부들부들한게 재질 너무 좋아요!

그리고 특히 몸의선이 좀 가늘어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있어서 날씬해 보여요.!!
살짝 루즈한느낌의 티라서 더 그런거 같아요 ㅋㅋ



로사피오레8



색상은 아이보리,블랙,베이지 3가지가 있는데요
제가 입은건 아이보리예요.

근데 블랙색상도 가지고 싶어요.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ㅋㅋ
목파짐정도도 딱이고요 ㅋㅋ



로사피오레4


원래 기본스타일을 제대로 갖추는게 중요한법인데
요건 기본스타일티로 손색이 없는듯 ㅋㅋㅋ
일단 질이 너무 좋으니까요 ㅋㅋㅋ




로사피오레8


그리고 2번째로 선택한 제품 !!
 프릴장식이 포인트인 프릴니트예요 ㅋㅋ

제법 도톰한소재라서 입으면 따뜻하고 포근하다는 느낌이였어요.
양옆에 달린 프릴이 약간 날개같다는 느낌도 ㅋㅋㅋ



로사피오레4


전체적으로 루즈한스타일이고요.
니트자체가 귀여워서 입으면 좀 귀여워보이는효과도 있어요 ㅋㅋ

니트짜임도 촘촘해서 따뜻하고 싸보이지가 않아요.
니트 이상한거 사면 진짜 싸보이더라구요 ㅋㅋ



로사피오레3


요 프릴이 포인트라는거 ㅋㅋㅋ

 





[ 베이직티셔츠와 프릴니트는 로사피오레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로사피오레76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