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가디건:니트가디건이예요 ㅋㅋ 비비드레스에서 보다가 구입한 니트가디건인데요 ㅋㅋ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ㅋㅋ

요즘 날씨가 정말 기온차이가 너무 심한데요.
이런날 감기걸리기 딱 좋은날씨인거 같아요 ㅜ.ㅜ

그래서 비비드레스에서 니트가디건하나 구입했어요 ㅋㅋㅋ
눈팅하다가 가디건의 도톰하고 포근한느낌이 마음에 들었거든요.

니트가디건1

 


짠-
오자마자 착용샷 ㅋㅋㅋ

요날 밤에 날씨가 쌀쌀해서 바로 입고나갔었는데요.

가디건이 제법 도톰해서 따뜻했어요♥



니트가디건2


가디건이 루즈스타일로 나와서 편하게 입을수 있었는데요.
팔길이도 긴편이라서 손을 살짝 감싸줘서 귀여운느낌이 ㅋㅋㅋ

전 아웃터같은경우에 아예 7부소매같은 스타일이 아니면 팔길이가 좀 긴걸 좋아하거든요 ㅋㅋ
특히 요런 니트가디건같은경우는 특히 더요 ㅋㅋ 



니트가디건3

 


요 가디건은 앞보다는 뒷부분의 길이가 조금더 긴스타일인데요.
엉덩이를 덥어주는 길이감이 마음에 들어요 ㅋㅋ
비비드레스 니트가디건


니트가디건4

 


전 왜이렇게 도톰한니트가디건은 흰색이좋은지..;;

흰색이 때가 잘타긴하지만 입어놓으면 얼굴이 살아보여서
저도 무의식중에 선택하는거 같아요 ㅋㅋ

근데 요 가디건은 완전 새하얀흰색은 아니고 아이보리색상인거 같아요 ㅋㅋ
비비드레스색상


니트가디건5

 


전체적으로 몸을 감싸주는 가디건의 포근한느낌이 너무 좋아요 ㅋㅋㅋ
비비드레스 ㅎㅎ
그리고 요 가디건은 워낙 기본스타일이라 쉽게 코디할수있었어요.
그냥 슥슥 걸치고 나가면 머 ㅋㅋㅋ



니트가디건6


 

단추가 조금큰편이라서 더 귀여운 ㅋㅋ

비비드레서 니트가디건단추 ㅋㅋ

니트가디건7

 



니트꽈배기의 짜임이 굵어서
더 포근하고 따뜻해보이는 느낌인거 같아요 ㅋㅋ



니트가디건8

 


색상은 제가 산 아이보리색상외에 소라,브라운색이 있어요 ㅋㅋ
브라운색상도 이쁜듯 ㅋㅋㅋ

비비드레스

니트가디건9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