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보니:리보니 헤어악세사리 샀어요 ㅋㅋ 리보니제품들은 다 이쁜듯 ㅋㅋ
안녕하세요 리보니 서포터즈2기 퀴어예요-!

이번에 리보니 서포터즈가 되서 받은적립금으로
헤어악세사리를 구입했는데요.

리보니에 너무 이쁜악세사리들이 많아서 고르는데 힘들었어요 ㅋㅋㅋ

리보니1


짠-! 도착 ㅋㅋㅋㅋ


이번에 헤어악세사리 3개를 구입했는데요.
헤어핀,머리띠,헤어끈 이렇게 골고루 종류별로 골랐어요 ㅋㅋ

리보니제품

리보니2


먼저 리본헤어핀

큼지막한 리본이 매력적이예요 ㅋㅋ
이렇게 보는것보다 머리에 매치하면 훨씬 이뻐요 ㅋㅋ
리보니와 헤어핀


리보니3


요 리본 헤어핀하나로 여자됐어요 ㅋㅋ
완전 여성적 -!!

리본이 큼직해서 시원시원해보이고 더 러블리한거 같아요.
핀하나로 포인트가 확 ㅋㅋㅋ

리보니의 자체제작 ㅋㅋ

리보니4

 


Belo - 벨로
가격 : 8.200원
색상 : 블랙, 베이지

http://www.ribbony.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265&main_cate_no=


요렇게 전체적인 느낌도 괜츈 ㅋㅋ

요 헤어핀은 일본수입지로 제작된 리보니 자체제작 제품인데요.
그래서 더 좋은거 같아요!!

리보니에서만 살수 있는만큼 흔하지않다는 뜻이니까요^.^



리보니5


그리고 또 다른방법으로 살짝 옆에다가 꼽아줘봤는데요.
요런방식으로 매치하니까 좀더 발랄한느낌이예요 ㅋㅋ



리보니6


저는 이렇게 헤어핀을 구입했지만
요 리본으로 헤어끈이나 머리띠도 가능하니까
취향에 맞게 선택할수 있어 좋아요 ㅋㅋ

리보니


리보니7


그리고 요 보석머리띠

 

리보니에서 보자마자 반해서 제일먼저 선택했던 아이예요 -!



리보니8


작은리본장식에 주렁주렁매달려있는 보석장식이
블랙과 대비되면서 고급스러운느낌인데요.

특히 보석장식의 디자인이 제각각이라서 더 디테일하고 이뻐요 ㅋㅋㅋ

리보니의보석장식이 고급스러워요

리보니9


착용샷 이예요 ㅋㅋ
너무 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심심하지도 않은 딱  좋다싶은 느낌??

위에 사진보다는 보석장식이 좀더 풍성하다는 느낌인데
생각보다 이쁘게 표현이 안된거 같아서 아쉬워요 ㅜ.ㅜ



리보니4


완전 블링블링♥

머리띠가 굉장히 고급스러운면서 디테일한데요.
머리띠의 띠부분의 세틴소재느낌에 리본장식부분은 벨벳소재로 되어있어요.
리보니블링 ㅋㅋ
요 머리띠는 개인적으로 사진보다 실제로 보는게 훨씬이쁜거 같아요 ㅋㅋ



리보니3



HB104 로지
가격 : 11,900원
색상 : 블랙, 베이지
리보니
http://www.ribbony.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317&main_cate_no=


밤에도 블링블링ㅋㅋ
친구가 제 머리띠 보고 써보겠다며 뺏어썼어요ㅜ.ㅜ




리보니6


마지막으로 큼지막한 꽃이 매력적인 헤어끈이예요 ♥

요 헤어끈은 네이비,바이올렛,옐로우 색상이 있는데요. 
하나같이 다 이뻐서 멀 살까 정말 고민했어요.
리보니헤어끈 완전 ㅋㅋ
결국! 겨울에 잘 어울리는 바이올렛을 선택했는데요
굿 초이스였던거 같아요 ㅋㅋㅋ



리보니5


리보니 자체제작제품이라서 그런지
요렇게 뒤에 핸드메이드 라벨이 붙어있네요 ㅋㅋ



리보니3


머리에 꽃한송이가 살폿이 앉았어요 ㅋㅋ

소재가 포근하고 따뜻해보여서 요즘같은 날씨에 포인트로 하기에 딱인데요.
색상도 단순하게 한가지색상만 있는게 아니라 어울리는 색상이 이쁘게 섞여서 더 세련된거 같아요 ㅋㅋ




리보니3



HT046 마가리타
가격 : 8,000원
색상 : 바이올렛,네이비,옐로우

http://www.ribbony.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508&main_cate_no=


자체제작상품이라서 원하면 핀으로도 만들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저는 혹시나 나중에 고무줄 끊어지면 삔으로 만들꺼예요 ㅋㅋㅋ
삔으로 만들어서 머리에 꼿아도 러블리할거 같아요
(꽃꽂은 여자??? ㅋㅋㅋ)



리보니5


큼지막한 꽃이 완전 이뻐요 ♥
리보니
대충묶어도 이쁜느낌나오고요
고무줄도 무지짱짱해서 좋아요-!



리보니7


요 헤어끈은 머리에 하지않아도 이렇게 팔에 차고다녀도 이뻐요.
그러다가 머리묶고싶으면 바로바로 묶으면 되고요 ㅋㅋ

꽃이 커서 팔이 가녀려보이는 효과가 ㅋ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