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드:제이드 신상가방이예요 ㅋㅋ 제이드이벤트로 받았어용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

이번에 제이드에서 신상가방이벤트를 했는데요.
제가 당첨됐어요 ㅋㅋㅋㅋ


바로 요 가방 ㅋㅋㅋ




원래는 중간에 갈색가방을 신청했었는데
네이비 크로스가방에 당첨됐네요 ㅋㅋ




전체적으로 캐쥬얼한 스타일로 코디해봤는데요.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ㅋㅋㅋ

가방자체가 워낙 캐쥬얼한스타일이라서 머 ㅋㅋ




 


가방이 큼직해서 안에 막 넣기가 좋아요 ㅋㅋ
특히 대학생들이 가지고 다니기에 괜찮을듯해요
요즘 책들이 너무커서 ㅋㅋ



 


제가 받아본 요 가방은 아직 제이드에 업댓도 않된
따끈따끈한 신상이예요 ㅋㅋㅋ



 


 가방에 손잡이가 뚫려있어 그냥 들고 다닐수도 있고
크로스나 숄더스타일로 쓸수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숄더나 크로스 스타일로 매는게 제일 이쁜거 같아요 ㅋㅋ




 


가방재질은 딱 골댄재질같다는 느낌? ㅋㅋ

언제 업댓될지 모르는아이지만
아마 곧 제이드에서 만나실수 있을거예요 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