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리니트:가오리니트를 이번에 클로즈스토리에서 받아봤는데요. 가오리니트의 패턴이 너무 이뻐요
안녕하세요 클로즈스토리 서포터즈 퀴어예요^.^
벌써 활동 마지막주가 됐는데요.

너무 아쉽네요 ㅜㅜ 그동안 클로즈스토리 옷들 받아보면서
하나같이 다 퀄리티있고 마음에 들어서 너무 좋았거든요 ㅋㅋ
가오리니트
그럼 제가 마지막으로 클로즈스토리에서 받아본 제품은!!??

가오리니트1


바로 요 가오리니트예요-!

요 니트는 제가 전에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 제품인데요.
클로즈스토리에서 그걸 보시고 보내주신거 같아요!!
완전 센스있으신 ㅋㅋㅋㅋ



가오리니트2


저는 전체적으로 블랙스타일로 코디해봤는데요.
블랙치마와 블랙페도라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살짝 도톰한 재질이라서 요즘같은 날씨에 단독으로 입어도 괜츈 ㅋㅋ
저 요 가오리니트 너무 마음에 들어서 1주일동안 3번입었어요 ㅋㅋㅋ



가오리니트3


니트가 루즈한스타일이라서 하의를 짧게입어주면
오히려 날씬해보이는거 같아요 ㅋㅋ
가오리니트ㅋㅋㅋ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예요 ㅋㅋ
상의는루즈 하의는짧게 ㅋㅋ



가오리니트4


니트의 앞보다는 뒤가 좀더 긴스타일이예요.
언발란스라인- ! ㅋㅋ



가오리니트5



soniarykiel wool knit
판매가격  46,000원
가오리니트
http://www.clothesstory.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52&category=


클로즈스토리 옷을 한달간 받아보면서 느낀점은
퀄리티는 정말 보장된다는거였어요.
이번에도 역시 퀄리티 완전 굿굿♥ ㅋㅋㅋ



가오리니트6


앞모습과 뒷모습이예요 ㅋㅋ
앞보다는 뒤가 좀 길죠 ㅋㅋㅋ
가오리니트클로즈스토리
네크라인이 적당히 파져있어서 답답하지 않아서 좋아요
요런스타일이 얼굴도 작아보이고 목도 더 날씬해 보이는거 같아요 ㅋㅋ



가오리니트7


요렇게 가오리 라인이예용 ㅋㅋ

니트도 입었을때 까끌까끌한느낌없이
입은듯 안입은듯한ㅋㅋ 완전 편해요 ㅋㅋ




[ 가오리니트는 클로즈스토리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가오리니트8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