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프원피스:케이프원피스예요. 블랙체리에서 구경하던중 눈에 바로 뜨인 케이프원피스예요 ㅋㅋㅋ 지름신강림 ㅋㅋ 망토원피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블리한망토가 매력적인
블랙체리 케이프원피스를 입었어요 ^.^

케이프원피스1


요 옷 처음에 보자마자
아! 이건 사야해 !!!!!!!! ㅋㅋㅋ 라고 생각했던 옷이예요^.^
케이프원피스의 에이라인
전체적으로 슬림한 허리라인과
A라인으로 퍼지는 원피스스타일이 마음에 들었어요.

거기에 배색망토의 깜찍한 포인트까지 ♥



케이프원피스2


요렇게 배송해주실때
당부의 메세지까지 ^.^♥

이렇게 당부메세지까지 주셨지만 귀찮다기보다는
망토원피스에 구김이 거의없어서 다림질 없이 그냥 입었어요.ㅋㅋ



케이프원피스4


전체적으로 베이지색상의 원피스와 검정색의 망토의 어울림이
깔끔하면서 여성스러운느낌이예요.

특히 허리라인을 잡아줘서 날씬해보이는 ㅋㅋㅋ



케이프원피스6


요렇게 팔을 움직여도 전혀불편하지않은
케이프원피스예요 ㅋㅋ

요렇게 팔을 벌리니까 망토느낌이 제대로 나는데요^.^



케이프원피스8


뒷모습도 깔끔하게 디자인된거 같아요.

케이프원피스의 매력중에 하나가 바로 퀄리티라고 생각하는데요.
전체적으로 실밥처리도 깔끔하고 소재도 고급스러운소재라서 마음에 들어요-!



케이프원피스9

단추도 요런식으로 옷이랑 잘 어울러지는
단추로 박아 이뻐요 ♥

요런 사소한 하나하나가 그 옷의 가치를 결정하는거 같아요.
케이프 망토원피스


케이프원피스6


요 케이프망토안 원피스는 이렇게 민소매처리 되있는요.
케이프망토는 탈부착이 되지않아요.
그점이 조금아쉬운거 같아요.

만약 탈부착이 됐다면 좀더 다양하게 옷을 활용할수 있었을거 같거든요 ㅋㅋ



케이프원피스4


http://www.blackcherry.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542&main_cate_no=1&display_group=2
요 케이프원피스 자세히 보실려면 클릭하세요^.^▲



 단아하고 여성적인 느낌의 케이프원피스라서

특히 결혼식장에서 입으면 이쁘게 빛날꺼 같아요^.^



[ 케이프원피스는 블랙체리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에 제돈을보태 구입한제품이예요^.^ ]

케이프원피스5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