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레스:비비드레스 야상점퍼를 샀어용 ㅋㅋ 비비드레스의 신상야상이라 할인받았어 좋아용 ㅋㅋ
요즘들어 부쩍 쌀쌀해진날씨 ㅋㅋ
왜이렇게 옷은 사도사도 끝이없는건지 ㅜㅜ

그래도 가을하면 역시 야상이 빠질수 없잖아요 ㅋㅋ
그래서 이번에 하나 질렀어요 ㅋㅋㅋㅋㅋ

비비드레스 야상점퍼1


우왁 도촥-! ㅋㅋㅋㅋ

비비드레스배송

비비드레스 야상점퍼2


새옷받고 기분업된 ㅋㅋㅋ
완전 신나용 ㅋㅋㅋ

야상점퍼받고기분업 ㅋ

비비드레스 야상점퍼3


요렇게 안에도 깔끔하게 안감처리되있어요.
저는 안감에 무늬있는 스타일 별로 안좋아해서 마음에 들어요 ㅋㅋ
비비드레스야상점퍼
물론! 안감이 무늬가 있는것도 이쁘긴한데
저는 안감에 무늬 어설프게 있으면 싸보이는거 같더라구요 ;;



비비드레스 야상점퍼4


역시 야상은 살짝 넉넉한스타일이 매력적인거 같아요 ㅋㅋ
야상이라는 자체가 왠지 프리한느낌??
비비드레스 프리스탈~


비비드레스 야상점퍼5


그리고 요 야상점퍼는 요렇게 롤업해서도 입을수 있어요 ㅋㅋ
요렇게 소매를 슥슥 걷어서



비비드레스 야상점퍼6


요렇게 고정시켰어요 ㅋㅋㅋ
단추로 롤업고정시키는 방식보다 간편하고 이쁜거 같아요 ㅋㅋ
비비드레스 야상점퍼 롤업방식


비비드레스 야상점퍼7


요 야상점퍼 은근히 디테일이 섬세한게 마음에 들어요.
모자부분이라던가 소매부분등 신경써서 만든티가 나서 좋아욧 ㅋㅋ
그래서 그만큼 더 이쁜♥




비비드레스는 신상제품 5% dc해주는데요.
요 야상점퍼가 신상이라 5%할인받아서 조금 저렴하게 샀어요 ㅋㅋ



비비드레스 야상점퍼8


저는 쌩얼일땐 요런스타일로 모자쓰고다니는거 좋아하는데요.
모자가 큼직한게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
모자가 커야 왠지 얼굴도 작아보이는느낌?? ㅋㅋ



비비드레스 야상점퍼9

모자는 요렇게 지퍼로 탈부착이 가능해요.
이제 요런 야상에서 모자탈부착은 기본이죠 ㅋㅋㅋ

지퍼방식이라서 간편 ㅋㅋㅋ



비비드레스 야상점퍼5

요 야상점퍼 색상이 베이지/카키 두가지가 있어서
멀 살까 고민했는데요.

집에 카키색야상점퍼가 있는지라 베이지색상을 샀는데
클래식하게 이쁜색상이라서 굿초이스였던거 같아요



비비드레스 야상점퍼4


이렇게 단추를 잠구니까 오픈했을때랑 느낌이 확 다르네요 ㅋㅋ
야상점퍼가 엉덩이를 덥는길이감이라 바람을 많이 막아줘요 ^.^

갑자기 하의실종 됐네요 ㅋㅋㅋ



비비드레스 야상점퍼8


같이 set로 온 벨트를 착용 -!
역시 벨트를 하니까 허리라인을 좀더 잡아주네요.

그리고 벨트길이가 긴편이라서 좋았어요 ㅋㅋ
너무 짧으면 리본만들기 힘든..ㅜ.ㅜ ㅋㅋ
(요 벨트 앞으로 리본을 만들어 매도 이쁠거 같아요 ㅋㅋ)



비비드레스 야상점퍼4

비비드레스 야상점퍼4


요 야상점퍼의 또다른매력 ㅋㅋ  뒷모습이예요-!
요렇게 허링셔링이 잡혀져있어서 야상이지만 여성스러운느낌도 있어요 ㅋㅋ

허리벨트를 안해줘도 허리가 날씬해보이는 ㅋㅋ



비비드레스 야상점퍼6

비비드레스
제가 산건 베이지색상이고요 요렇게 카키색도 있어요.
카키색도 야상에서는 빠질수 없는 색상인거 같아요 ㅋㅋ

야상점퍼

http://www.vividress.com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