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2 시그니처크림:sk2 시그니처크림 3주째사용중인예요 ㅋㅋ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벌써 sk2 시그니처크림 3차후기! 마지막 후기가 되었네요.

2011/09/15 - [리뷰/뷰티] - sk2 시그니처크림 1th후기 / 임수정크림
2011/09/25 - [리뷰/뷰티] - sk2 시그니처크림 2th후기 / 임수정크림

sk2 시그니처크림1

 


매일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는 요 빨간통 ㅋㅋ
처음에는 마냥 고급스럽다는 느낌이였는데 자주보다보니까 이제는 정겹네요 ㅋㅋ


지금 3주이상을 사용해보고있는데요.

지금 제가 사용하는 기초화장품과 방식은
세안후 -> sk2피테라에센스 ->라프레리 아이크림 -> sk2시크니처크림
요 순서와 화장품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



sk2 시그니처크림2

 


매일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이렇게 같이 동봉된 위생스푼을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



그럼 제 피부의 3주간의 변화를 알려드릴께요^.^

sk2 시그니처크림3

 


일단 sk2시그니처 크림 사용전이예요.

얼굴에 잡티는 많지않은편이지만
수분부족과 피부톤의 칙칙함, 그리고 탄력이 많이 떨어진 상태예요.



sk2 시그니처크림4

 


2주째모습이예요.

이때만해도 피부가 sk2시그니처크림에 완전히 적응한 상태이지만
1주째까지는 요 제품 사용을 중지할까.. 라고 심각하게 고민했었어요.
1주째까지는 하루에 하나씩 뾰루지가 올라왔었거든요.

원래 피부가 예민과는 거리가 멀어서 트러블이 잘 나지않는 피부이거든요 .
그래서 제가 더 크게 받아들인거 같아요.

하지만 ! 그런 트러블은 2주째에 완전히 없어졌다는거 !! ㅋㅋㅋ



sk2 시그니처크림5

 


마지막 3주째인 오늘찍은 사진이예요 ^.^

이제 sk2크림이 피부에 완전히 적응하다못해 피부에 윤기를 주고있는데요.
오늘 새삼스래 거울로 제 얼굴보면서 생각했어요. 피부에서 왠광이 ㅋㅋㅋ

sk2 시그니처크림의 슬로건에는 이런말이 있는데요.
' 하루만에 매끄러움, 2주내 탄력,1달내 윤기를! '

이 말이 무슨뜻인지 3주째가 되는 오늘 확실히 알거같아요 ㅋㅋ
2주째까지는 그냥 피부가 좀 매끄러워졌네.. 이런느낌이였다면 3주째는 정말 피부에 광이나요 ㅋㅋ
전체적으로 피부톤도 한층밝아지고 깨끗해진느낌이구요.



sk2 시그니처크림7

 


마지막으로 제가 드리고싶은말은
혹시 사용초기에 저처럼 트러블이 난다고 해도 참고 3주까지만 사용해보시라는거예요.

제 개인적으로는 사용하면서 얼굴에 나던 트러블이 어느순간 나지않고
그 이후부터 피부가 화-악 좋아진거 같았거든요 ^.^

좀 비싸긴하지만 다들 왜 sk2 sk2 하는지 알거같아요 ㅋㅋ




[ sk2 시그니처크림은 sk2에서 지원받은 제품이예요 ^.^ ]

sk2 시그니처크림6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