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레스:비비드레스 3기로 활동하게됐어요.
안녕하세요 비비드레스 서포터즈3기 퀴어예요-!

얼마전 비비드레스 서포터즈가 됐다는 소식을받고 기뻤는데요 ㅋㅋ
이번에 비비드레스 3기 서포터즈 선물set가 도착했어요!


베이지가디건 , 블랙미니스커트 그리고 편지♥
이렇게 왔어요^.^




이번선물은 비비엔3기분들께 모두드리는 선물이였고요.

원래는 티도 같이받기로 되있었는데요.
티는 조금 늦어질거 같다고 가디건이랑 치마를 먼저보내주셨어요^.^



 

받고나서 바로나가서 사진찍었는데요.
색상도 코디하기쉽게 맞춰주셔서
코디고민없이 그냥 입기만 했어요 ㅋㅋㅋ




전체적으로 베이직스러운데요.
요런 깔끔한 스타일 좋아해요. 꾸미지않은듯 하지만 세련된 ^.^




가디건이 만지면 부들부들한 소재라서 입었을때 느낌이 좋았어요.
요즘같은 쌀쌀한날씨게 가볍게 입기좋은거 같아요 ^.^

요 가디건은 저희엄마가 탐내시는 ㅜㅜ ㅋㅋ





치마는 좀 짧은감이 있긴하지만 짧아서 더 날씬해보인다는거 ㅋㅋㅋ
요즘은 좀더 추워져서 스타킹이랑 같이 코디해서 입고다녀요 .





비비드레스 비비엔3기로서 앞으로의활동 기대해 주세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