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클로즈스토리 서포터즈 퀴어예요^.^
이번에 제가 받아본 제품은 라이더베스트인데요.

지금 클로즈스토리의 인기상품인만큼 
받고나서 그리고 입고나서 더 기분좋았던 제품이였어요 ㅋㅋ

라이더베스트1


착용샷 이예요 ㅋㅋㅋ

일단 먼저 오픈해서 입어봤는데요.
살짝 루즈하게 떨어지는 핏이 너무 마음에들어요 !!!



 

라이더베스트3

라이더베스트2

 

요 라이더베스트 받고나서 사진찍을때 날씨가 좀 더워서
시원하게 찍어봤는데요 ㅋㅋㅋ

후기 올릴려고 보니까 부쩍 추워졌네요.
요즘같은 날씨에는 안에 긴팔을 입고 입어야겠어요 ㅋㅋㅋ



라이더베스트4

 
라이더베스트 곳곳에 들어간 지퍼장식들이 옷을 더 멋스럽게 만들어주는거 같아요.
어쩜 이렇게 적절하게 장식이 들어갔는지 ㅋㅋㅋ




라이더베스트5


일단 입고나면 스타일은 그냥 확보되는 느낌?? ㅋㅋ
그리고 옷이 꽤 디테일해서 곳곳에 포인트가 있는데요.



라이더베스트6


일단 요 주머니 -!
전체적인 옷 소재와 달리 면소재를 사용한 점이 독특한데요.
근데 그래서 너무 보이쉬하지않고 부드러움이 같이 공존하는 느낌이예요



 

라이더베스트5


그리고 어깨부분 ㅋㅋ
겉으로 보기에는 잘 모르지만 만져보면 숄더패드가 들어갔다는걸 알수있는데요.
그 패드가 너무 과하지 않고 적당해서 핏이 이쁘게 나오는걸 도와주는거 같아요

저 원래 파워숄더 이런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요건 괜찮았어요.
파워숄더의 느낌보다는 핏만잡아준다는 느낌이였거든요 ㅋㅋ



 

라이더베스트9


그럼 다른스타일을 위해 지퍼를 잠궈볼까요 ㅋㅋㅋ



라이더베스트4


지퍼를 끝까지 올린모습이예요^.^
아까 오픈해서 입었을때의 루즈한느낌과 달리
지퍼를 올리니까 몸에 라인이 바로 잡혀버리네요 ㅋㅋ



 

라이더베스트4

라이더베스트3


이렇게 잡아줄때는 잡아줘서 라인이 이쁘게 나오면서
날씬해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ㅋㅋㅋㅋ


 


라이더베스트8


잠깐 개그샷 ㅋㅋㅋㅋㅋㅋ
우씨 -



라이더베스트4

 

아까 지퍼 끝까지 다 올린상태에서
지퍼를 중간정도 내려봤어요.

 

요 스타일이 지퍼포인트를 가장 잘 느낄수 있는듯 ㅋㅋ



 

라이더베스트3


라이더베스트지만 오피스룩으로도 코디해도
센스있고 이쁠거 같아요 ㅋㅋㅋ



 

라이더베스트3

 


 



 

라이더베스트6


그리고 요렇게 허리띠도 같이 들어있는데요 ㅋㅋ



 

라이더베스트7


역시 허리띠 효과 ㅋㅋㅋ
갑자기 허리가 개미허리(?) 됐어요 ㅋㅋㅋ



 

라이더베스트4


밥먹다가 배나오면 허리띠 한칸씩 뒤로빼주면 되고요 ... ㅋㅋㅋ



 

라이더베스트9


왼쪽은 허리띠 안한거 오른쪽은 허리띠 한 모습인데요.

오른쪽이 허리가 더 날씬해 보이긴하지만
옷자체가 기본적으로 라인을 잡아줘서 왼쪽의 허리띠 안한모습도 괜찮네요 ㅋㅋㅋ


이 옷은 정말 무궁무진한듯 ㅋㅋㅋ
지퍼를 오픈하거나 다올리거나 아니면 반쯤올리거나
허리띠를 하거나 안하거나 같은 작은변화로 그때그때 다른느낌을 주는 ㅋ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지퍼를 오픈했을때 스타일이 제일마음에 들어요
루즈하면서 자유로운 느낌?

 





[ 라이더베스트 조끼는 클로즈스토리에서 무료로 지원받은 제품입니다 ^.^ ]

라이더베스트5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